카테고리 없음

해피포인트 사용방법과 사용처 혜택 정리

2018. 5. 3. 13:55


요즘에는 작은 동네 슈퍼마켓이나 개인이 하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드회사나 주유소, 대형마트와 백화점, 빵집이나 카페등 외식업체는 물론 화장품, 유통회사까지 정말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지 않는 회사가 없을 정도로 멤버십 홍수의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데요.




파리바게트나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등을 운영하고 있는 SPC 그룹의 모든 브랜드와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해피포인트 사용방법과 사용처 혜택 정리를 해볼까 하는데요.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


해피포인트 사용방법과 사용처 혜택 정리


해피포인트는 SPC그룹의 모든 브랜드와 매장에서의 사용과 적립은 물론 다른 회사와 제휴하여 사용처와 가맹점을 더 많이 확보했습니다.


사용처와 제휴처에 따라 온라인에서만 이용할 수 있거나 오프라인, 또는 양쪽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경우도 있는데요.


AJ렌터와 AK몰, CU와 GS25편의점에서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이용하기 위해서는 대부분 1,000포인트 이상 적립되어 있어야 하는 조건이 붙는데요.


사용방법이 사용처마다 조금씩 다르니 위의 이미지를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피포인트 사용방법과 사용처 혜택 정리


해피포인트 사용방법과 사용처 혜택 정리


지마켓 오픈마켓 사이트와 더 바디샵, 예스24 인터넷 서점과 가자고 사이트, 국립오페라단, 국립현대미술관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해피포인트 카드를 소지하고 있으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적립만 되는 곳이 있는가 하면 결제할 때 할인을 받을 수 도 있는 곳이 있습니다.


그리고 주의사항이 모두 다르게 적용되고 있으니 사용할 때 꼼꼼히 살펴보는 것, 잊지마세요.


해피포인트 사용방법과 사용처 혜택 정리


해피포인트 사용방법과 사용처 혜택 정리


메가박스 영화관과 신라면세점, 옥션 오픈마켓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 영화관은 1일 1회에 한정하여 영화관람권을 2,000P 차감하여 할인해주고 있는데요.


옥션같은 경우 구매금액의 0.5%를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니버설발레단과 이니스프리 화장품, 키자니아와 하이마트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할인마트같은 경우 제품 구매금액의 1.5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있으며, 이는 온라인에서의 구매를 할 때 해당됩니다.


해피포인트 사용방법과 사용처 혜택 정리


마지막으로 현대오일뱅크 주유소와 호텔엔조이 사이트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피포인트카드 전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데요. 다만, 현대오일뱅크 주유소같은 경우 홈페이지에서 카드등록한 한 정회원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해피포인트 사용방법과 사용처 혜택 정리해보았는데요.


여러분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희망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