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강유람선타고 아름다운 한강을 구경해보아요

2016. 6. 9. 10:11

 

한강은 대한민국 수도인 서울을 동서로 가로지르는 강입니다.

 

폭과 길이가 굉장히 넓고 긴 강으로 전세계적으로 도시 한가운데 이처럼 큰 강이 흐르는 경우도 별로 없다고 하는데요.

 

한강은 우리민족 생명의 젖줄이자 현재는 서울시민과 관광객의 안식처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한강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가장 손쉬운 방법은 바로 유람선을 타고 유람하는 것인데요.

 

오늘은 한강유람선의 가격과 예약, 시간표, 할인같은 정보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한강유람선은 이랜드크루즈라는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강의 유람선뿐만 아니라 아라뱃길을 넘나드는 경인항유람선도 같이 운영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한강유람선을 타는 곳은 여의도 선착장과 잠실 선착장 2군데가 있습니다.


63빌딩이 보이는 여의도 선착장에서 출발하여 다시 출발한 여의도 선착장으로 돌아오는 회항코스로 30분 코스와 70분 코스가 있습니다.


잠실 선착장에서도 출발하는데 리뉴얼 중이라 더 이상의 정보는 찾아볼 수가 없네요.





위의 이미지는 여의도회항 코스의 운항시간표입니다.


성인은 12,000원 / 청소년 10,800원 / 어린이 8,400인데 한강의 야경과 반포대교의 무지개 분수등을 볼 수 있고 선상에서 라이브 공연을 하는 라이브 크루즈는 이보다 약간 더 비싼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유람선위에서 제과제빵공연과 나만의 빵을 만들 수 있는 팡팡크루즈는 성인과 청소년, 어린이 모두 19,000원의 가격이며 1시간 코스로 하루 2회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녀들한테 인상깊은 추억을 선물하고자 하는 부모님들이 선호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하루 2회 운영하는 런치 / 디너 크루즈의 운행 시간표입니다.

 

런치크루즈는 오후 12시부터 1시간 동안 운행하여 디너 크루즈는 밤 7시 30분부터 9시까지 1시간 30분동안 운행하는 크루즈입니다.

 

특히 디너 크루즈는 주말에 연인 또는 부부가 크루즈 대표 셰프의 품격있는 특급 만찬과 뷔페를 맛보면서 한강의 멋진 야경과 함께 낭만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다만 이것은 승선 가능 인원에 따라 선착순으로 판매된다고 하니 원하시는 날짜에 맞춰 미리미리 예약하시기를 바랍니다. 





서울에서 태어나고 오랜기간 살았던 토박이중에 유람선을 안 타보신 분들도 굉장히 많은데요.

 

이번 포스팅을 보시고 아름다운 한강을 구경해보시는 것, 어떠세요? 

 




아래의 이미지는 이번 달 말일까지 진행하는 애슐리마린 패키지 이벤트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