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3월 이마트에브리데이 휴무일 쉬는날입니다

2017. 3. 3. 16:58


오늘은 2017년 3월 이마트에브리데이 휴무일 쉬는날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신세계그룹의 이마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SSM 기업형 슈퍼마켓입니다.



정치권에서는 대기업의 골목상권 잠식을 방지하고자 법률에 의해 국내 SSM은 모두 한달에 날짜를 정해 휴무일을 가져야 하는데요.


봄이 시작되는 3월의 이마트에브리데이 휴무일과 쉬는날은 언제인지 살펴볼게요.



3월 이마트에브리데이 휴무일 쉬는날입니다


3월 이마트에브리데이 휴무일 쉬는날입니다


3월 5일 일요일 고읍동과 삼숭동을 시작으로 8일 수요일에는 경기도 가운, 걸포동, 고양동, 고양삼송, 고촌, 관산동, 광릉, 구리갈매, 금곡, 김포양곡, 남양주도곡, 덕소, 별내, 비산동, 영북, 위시티, 일산, 장기동, 중산, 탄현동, 통진, 파주, 평내, 풍무, 하남미사, 행신동, 원주단계, 원주혁신, 보령대천, 홍성내포, 울산야음점이 쉽니다.


그리고 10일 금요일에는 건건점과 본오, 신길, 월피동점이 쉴 예정입니다.



3월 이마트에브리데이 휴무일 쉬는날입니다


3월 12일 일요일에는 거의 대부분의 이마트에브리데이 매장이 휴무일과 쉬는날로 지정되었습니다.


서울에서는 가락동, 가양동, 개봉동, 개포, 광운대, 광장, 구로, 남부터미널, 내곡, 대방동, 도봉, 내방동, 명일동, 목동, 미아, 방배, 봉천, 사당, 상계, 서초, 신내, 세곡, 양재, 암사, 우면, 중계, 중곡, 창동, 흑석동점이 쉬는날입니다.



그리고 경기도에서는 궁내, 기산, 기흥, 당동, 동천, 망포, 서판교, 삼숭, 분당정자, 산본, 동천, 율전, 의정부, 이매, 이천, 장현, 판교동, 하안동 등등 쉬는데요.


지방에서는 검암, 귤현, 마전, 서창, 연수, 청라, 세종, 속초, 춘천, 북천안, 음성, 탑동, 구미구평, 김해, 성주, 양산명동, 진주, 칠곡, 포항, 형곡동, 대전, 대구, 율하, 부산, 고흥, 나주호수, 전주, 금호동 매장이 모두 쉬늘날과 휴무일로 지정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13일 월요일에는 영주가홍점이 쉴 예정입니다.


이상으로 2017년 3월 이마트에브리데이 휴무일 쉬는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