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2월 GS슈퍼마켓 휴무일 쉬는날 정리했어요

2016. 12. 10. 15:53


오늘은 2016년 12월 GS슈퍼마켓 휴무일 쉬는날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GS슈퍼마켓 (GS SuperMarket)은 GS25 편의점으로 유명한 GS리테일에서 운영하고 있는 국내의 대표적인 SSM 기업형 슈퍼마켓입니다.






기업형 슈퍼마켓 업계에서 가장 많은 점포수를 확보한 기업으로 GS 산하의 다른 기업들고 연계되는 멤버쉽 서비스와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는 점, 다양한 서비스와 긴 영업시간등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기업형 슈퍼마켓인 만큼 의무 휴무일을 지정하여 반드시 쉬어야 합니다.


12월에는 지에스 슈퍼마켓의 휴무일과 쉬는날은 언제일까요?



12월 GS슈퍼마켓 휴무일 쉬는날 정리했어요



GS슈퍼마켓의 12월 휴무일과 쉬는날 이미지입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은 GS슈퍼마켓은 12월 11일 일요일 의무휴무일이지만 위의 표시된 점포는 11일에도 정상영업을 하고 있다는 점인데요.


그외의 전국 모든 매장은 12월 11일에 쉬는날로 지정되어 휴무하고 있습니다.


자칫 잘못하면 헷갈리기 쉬운데요. 워낙 점포수가 많기에 11일에 정상영업시간을 갖는 매장과 점포만 이렇게 따로 분류를 해놓은 것 같습니다.


서울 잠실과 목동, 경기도의 미래, 하남, 고양, 안성, 금촌, 구리, 김포, 안양, 파주, 별내, 미사강변, 강릉, 원주, 충주, 예산, 천안, 문경, 칠곡, 구미, 울산과 부산 대동점 등등 그 외 매장은 모두 12월 11일에 휴무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2016년 12월 GS슈퍼마켓 휴무일과 쉬는날을 정리했는데요.


포스팅을 보시고 헛걸음 하지않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