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잡월드 이용요금과 주차요금 안내

2016. 7. 12. 09:46

 

분당신도시 정자동에서 판교신도시 사이에 흐르는 탄천 사이 다리 하나만 건너면 크기가 웅장한 건물이 하나 존재합니다.

 

바로 한국잡월드 건물인데요.

 

이곳은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국내외 최대 규모의 직업체험관으로 2012년 5월 15일에 개관한 고용노동부 산하의 공공기관입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은 자신이 어느 분야에 흥미를 느끼고 재능이 있는지 알아보는 진로와 미래를 설계하는 첫 걸음인데요.


바로 한국잡월드에서 다양한 직업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설이 잘 갖춰져있어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한테도 인기가 아주 높은 곳입니다.

 

한국잡월드 어린이 청소년체험관 운영시간

 

한국잡월드는 사전예약으로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사전예약을 하지 못한 방문객의 경우에는 잔여석에 한해 당일 현장신청이 가능하나 가급적 예약을 하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운영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30분까지 (현장발매시간  오전 9시 - 오후 4시 30분까지)


매주 월요일과 신정, 설 연휴, 추석 연휴는 휴관하고 있습니다.


청소년체험관의 운영시간과 아래에는 어린이체험관의 운영시간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1. 한국잡월드 이용요금

 

2. 한국잡월드 할인정책

  

이제 가격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위의 표는 이용요금과 할인혜택을 설명한 표입니다.


어린이 체험관에서는 보호자의 동반이 필수이며 사람이 많이 몰리는 주말과 공휴일에는 약간의 비용을 더 받고 있습니다.


어린이 체험관과 청소년 체험관, 직업 세계관에서 아나운서의 뉴스 진행이나 비행기 승무원, 메이크업, 수술실 의사 체험을 실제와 거의 똑같이 만든 스튜디오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런 경험을 직접 해보는 것만이라도 우리 아이들이 직업과 직장에 대한 생각이 좀 더 깊어지리라 믿습니다.




그리고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65세 이상의 경로자를 대상으로는 입장료 할인혜택을 하고 있으니 방문 시 할인대상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나 증을 꼭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장애인 복지카드, 경로우대증, 국가유공자증 등) 

 

3. 한국잡월드 주차요금

 

3-1. 한국잡월드 주차요금 할인

 

한국잡월드까지 가는길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수서로 501' 이며 위의 이미지는 주차요금표입니다.

 

주차요금도 입장료 가격처럼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국가유공자와 장애인, 경차등은 무료또는 50%를 감면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옥외 및 실내 1층에 총 550대의 주차 공간을 마련하고 있으며 실내주차장의 가로폭이 240cm 이상으로 보다 편리한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주차가능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4. 한국잡월드 주차 무인정산기

  

그리고 주차 무인정산기를 운영중이라 정산과 결제를 금방 끝낼 수 있고 영수증까지 출력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한국잡월드 주차장 배치안내

  

위의 이미지는 주차장의 위치와 차량의 동선을 그림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건물 정면에서 보았을 때 왼쪽에 주차장이 있네요.




마지막으로 잡월드 안에서는 다양한 편의시설도 마련되어 있는데 대표적으로 푸드코트를 비롯한 맛집과 식당, 카페, 유아놀이실등이 있습니다.


한국잡월드는 웅장한 크기만큼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미래의 직업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공간입니다.


곧 방학이 다가오는데 자녀와 함께 갔다오는 것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