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워커힐 멤버쉽과 포인트 적립사용 한눈에 파악하기

2019. 9. 3. 17:03

6.25의 영웅인 미군의 워커장군의 이름을 딴 워커힐 호텔은 오랜 역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70년대에는 SK그룹에 인수되어 현재까지 이어져 내려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워커힐 호텔과 관련된 내용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지체하지 말고 어서빨리 알아볼까요?

 

 

 

워커힐 호텔에서는 '워커힐 리워즈'라는 멤버쉽 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워커힐 리워즈는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이용 실적에 따라 객실 및 레스토랑, 바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워커힐 상품권으로도 교환이 가능하죠.

 

 

 

워커힐 멤버쉽은 크게 클래식, 플러스, 프리미어의 3단계로 회원등급이 정해져 있습니다.

 

맨 처음에 가입하게 되면 클래식이고 투숙 또는 이용실적에 따라 프리미어까지 승급이 가능한데요.

 

포인트 적립율 또한 똑같이 올라가 객실과 식음료 이용금액에 대한 적립을 더 크게 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고객등급이 높을수록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니 위의 이미지를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워커힐 멤버십 포인트는 매년 1월부터 12월 31일까지 딱, 1년간의 이용실적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년 1월 첫째 주에 고객등급을 선정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선정된 회원등급은 1년동안 유지되고 있습니다.

 

선정기준에 가장 핵심적인 것은 연간 객실 투숙횟수 또는 숙박일수인데요.

 

객실 이용없이 뷔페같은 식음 영업장만 이용할 때에는 가장 낮은 등급인 클래식 레벨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포인트 적립은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요?

 

회원 본인이 투숙하거나 숙박을 하면 되는데요, 최대 3개의 객실까지 적립이 가능하며, 패키지로 이용할 때에도 유효합니다.

 

그리고 정규요금에 한하여 적립이 가능하나, 일부 특가상품이나 여행사 상품, 각종 행사로 투숙할 경우에는 적립 포인트는 주어지지 않습니다.

 

또한 레스토랑과 바 이용요금의 5%를 적립해주고 있는데요.

 

야외수영장도 포함되고 있으며 인천공항의 라운지 이용요금도 포함되고 있습니다.

 

 

 

워커힐 멤버쉽의 포인트는 1P당 1원의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래서 호텔 객실이나 레스토랑과 바, 기타 영업장에서 현금과 똑같이 사용이 가능한데요.

 

포인트를 사용하는 상품으로는 1박 숙박과 객실 업그레이드가 있는데 포인트를 사용함으로써 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워커힐 상품권으로 교환도 가능한데요. 

 

워커힐 상품권의 사용처는 호텔 객실과 기타 영업장에서 자유롭게 이용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워커힐 멤버쉽과  포인트 적립사용 한눈에 파악하기 포스팅을 끝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