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확인해보세요

2016. 7. 15. 08:04

 

신세계그룹은 범삼성그룹의 일원으로 유통산업에서 롯데그룹과 전통적인 라이벌 구조를 이루고 있는 기업입니다.

 

요근래 노브랜드와 SSG 페이로 재미를 본 이마트 역시 산하의 대형마트인데요.



 

신세계그룹에서도 다른 경쟁사와 마찬가지로 상품권을 판매해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1.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신세계상품권은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는 물론 쇼핑 / 외식 / 레져 등 다양한 사용처와 가맹점을 확보하여 폭넓게 사용할 수 있으며 5,000원 부터 시작하여 1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 총 6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3만원권은 없네요.


신세계상품권을 구입처는 전국의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및 신세계몰에서 구매가능합니다. 

 

2.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신세계 상품권은 전국의 신세계백화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남 청담동과 부산의 마린시티, 목동의 SSG 푸드마켓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SSG 푸드마켓은 몇군데 없어서 생소하죠?


이것은 우수한 생산자와 함게 수준높은 농산물 선별하고 유통 및 판매하는 일종의 럭셔리 푸드 마켓으로 일반 푸드마켓에 비해 고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지만 그만큼 품질을 보장해주고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3.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그리고 오프라인뿐만 온라인에서도 사용가능한데요.

 



신세계몰과 이마트몰,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서 상품권을 적립금으로 전환 후에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여주와 파주, 부산의 프리미엄 아울렛과 청담동의 해외패션 명품점에서도 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다고 합니다.

  

4.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또한 쇼핑과 외식분야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표적으로 제일모직과 정관장, 자주 전문점, 살로몬 아웃도어, 갭 전문점에서 사용가능하며, 외식분야에서는 스타벅스와 빕스, 아웃백, 베니건스같은 패밀리 레스토랑과 아워홈, 피자헛, 비비고 등에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5.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마지막으로 호텔과 레저/문화 시설, 병원에서도 폭넓게 사용이 가능한데요.


웨스틴 조선호텔과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노보텔, 해운대 센텀호텔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같은 범삼성 계열의 신라호텔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한 것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CGV 영화관과 성남아트센터, 영품문고와 교보문고, 웅진 플레이도시같은 문화 레저시설은 물론 분당차병원, 부산백병원, 서울성모병원, 가천의대길병원, 을지병원의 건강검진센터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