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미세 정보 info

아직도 배민 주소변경 할 줄 모르세요?

2021. 12. 1. 14:59

오늘은 배달의 민족에서 주소변경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배달의 민족을 처음 설치하면 현재 사용자가 위치한 주소가 처음으로 등록되어 있는데 이것을 다른 곳에서 주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직도 이 방법을 모르는 분들이 있는 것 같아서 오늘 확실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1. 배민 실행하기

배민 주소설정 메뉴 부르기
배민 주소설정 메뉴 부르기

배달의 민족 어플을 실행시키면 상단 꼭대기에 현재 위치가 등록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것을 현재 내가 위치한 지역으로, 또는 주문할 지역으로 변경해야 하는데요. 현재 위치가 등록되어 있는 주소를 클릭해보세요.

 

그러면 [주소 설정]이라는 팝업메뉴가 밑에서부터 위로 올라오는데요. 여기에서 오른쪽에 있는 [편집] 메뉴를 누르세요.

 

그러면 [주소 관리]라는 메뉴가 새롭게 뜨는데요. 여기에서는 우리 집이나 회사 주소를 등록할 수 있으며 그 아래에는 현재 설정된 주소가 보입니다. 그 아래에 있는 [수정] 버튼을 누르세요.

 

 

 

2. 주소 변경하기

배민 주소변경
배민 주소변경

[지도에서 위치 확인]이라는 메뉴를 눌러보세요. 그러면 지도에서 지역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손가락으로 이리저리 스크롤하다 보면 지도가 움직이며 확대 및 축소도 가능합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지역으로 지도를 옮겨 가운데 검은 핀으로 그 지역을 선택하세요. 그 다음에 [ 이 위치로 주소 설정] 버튼을 누르면 새로운 지역이 등록됩니다.

 

그다음에 상세주소를 입력한 다음에 하단에 [완료] 버튼을 누르면 새롭게 주소가 변경됩니다.

 

 

3. 원래 주소로 되돌리기

배민 현재 위치로 주소설정하기
배민 현재 위치로 주소설정하기

배민에서 다시 현재 사용자가 있는 위치로 주소를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메인 페이지 상단 주소가 적힌 곳을 클릭하세요.

 

그 후에 [주소 설정] 메뉴가 팝업 되면 [현재 위치로 설정] 버튼을 누르면 현재 위치로 새롭게 주소가 변경됩니다. 

 

다만, 이 메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의 GPS가 켜져 있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자, 오늘은 배민의 주소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법정동 행정동을 다음지도에서 확인하는 방법

 

법정동 행정동을 다음지도에서 확인하는 방법

집을 사고팔거나 기타 계약을 할 때 법정동과 행정동을 구분해서 내용을 기재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법정동과 행정동은 행정구역과 관련된 내용이라 잘 알려지지 않았기에 일반인은 수박 겉핥

lifejungbo.tistory.com

예스24 북클럽 pc로 보는 법 사용방법 pc뷰어

 

예스24 북클럽 pc로 보는 법 사용방법 pc뷰어

전자책을 읽는 것이 이제는 낯설지가 않은 풍경이 되었습니다. 국내에서는 리디북스와 밀리의 서재, 교보문고, 그리고 오늘 살펴볼 예스24 북클럽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예스24 북클럽을 pc에

lifejungbo.tistory.com

카카오뱅크 미니 이용한도와 해지방법 보고가세요

 

카카오뱅크 미니 이용한도와 해지방법 보고가세요

10대 청소년을 위한 카카오페이 미니의 이용한도와 해지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출시한 지 1년이 다 되어가는 이 서비스는 가입 고객만 하더라도 벌써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하는데요. 은행

lifejungb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