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정리했습니다

2016. 7. 23. 07:28

 

롯데마트와 이마트, 홈플러스는 우리나라 3대 대형마트로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위해 엄청난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와 이마트는 각각 롯데와 신세계라는 재벌이 뒤에 있어 든든한 배경을 자랑하지만 홈플러스는 그런 것이 없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롯데와 이마트와의 경쟁에서 밀리지않고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는 마트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홈플러스의 상품권의 사용처가 어디 어디인지 정리한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1.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홈플러스 상품권은 일반적인 모습의 종이 상품권과 디지털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홈플러스콘으로 나뉘는데 각각의 사용처도 조금씩 변화가 있습니다.

 

가장 먼저 어떤 쇼핑몰에서 사용가능한지 볼게요.


홈플러스 산하의 슈퍼마켓인 익스프레스 전국 매장과 대구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AK플라자, 아이파크, 제일모직, 신라면세점, 자라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쇼핑몰은 일반상품권만 받으니 다른 종류로 갖고계신 분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레저와 숙박부문입니다.


대구 그랜드호텔과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서울랜드, 웅진플레이도시와 신라호텔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에버랜드와 호텔신라는 범삼성가라서 이마트상품권만 받을 줄 알았더니 의외로 홈플러스의 상품권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다소 놀라운 모습이네요. 

 

3.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이번에는 문화관련 사용처입니다.


에쓰오일 주유소와 CGV 영화관, 교보문과와 핫트랙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마지막 사용처인 외식관련 가맹점입니다.


빕스와 차이나팩토리, 비비고, 아웃백, 베니건스, 마켓오등에서 사용할 수 있으나 각 매장마다 취급하는 상품권의 종류가 다르니 주의해주세요.




어느곳은 일반상품권만 받는 곳만 있는 반면, 어느 매장은 디지털상품권만 받고 있으니 이런 차이를 미리 알고 가면 더 좋겠죠? 

 

5.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위의 이미지는 홈플러스 상품권의 이용 시 주의사항을 적은 이미지입니다.

 

여타 다른 상품권의 주의점과 큰 차이는 없으나 혹시 몰랐던 내용이 있거나 잘못 알고 있는 내용이 있을 수 도 있으니 사용하시기 전에 한 번 정도는 읽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