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T데이터쿠폰 사용법과 등록 방법 함께 알아봐요

2016. 8. 5. 08:16

 

과거에는 휴대폰의 용도가 통화와 문자였지만 스마트폰이 출현하면서 데이터를 소진하여 동영상과 SNS, 인터넷 검색을 더 많이 하는 시대입니다.

 

이러한 경향은 통신사의 요금제에도 변화를 불러왔는데요.

 

통화량과 문자는 무제한으로 이용하는 대신 데이터 용량으로 요금을 산정하는 것으로 점차 변경되고 있습니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는 월 10만원이 넘는 고가의 가격때문에 학생을 비롯한 서민들이 이용하기 곤란했는데요.

 

SKT 통신사에서는 T데이터쿠폰이라는 것을 만들어 데이터 용량만 따로 상품으로 만들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T데이터쿠폰의 가격과 사용법, 등록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볼까요?

 

1. 티데이터 쿠폰 사용법과 등록 방법

 

T데이터쿠폰은 쿠폰에 등재된 용량만큼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선불형 쿠폰 상품입니다.

 

가격은 위와같이 100메가에 2,000원을 시작으로 1GB 15,000원 / 5GB 33,000원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쿠폰은 요금제에 포함된 데이터를 모두 쓴 다음부터 사용가능하며 등록 후 1년 이내 사용해야 합니다.

 



구입은 티월드 홈페이지나 11번가, 지마켓, 옥션, 네이버쇼핑등 온라인은 물론 전국 티월드 매장과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같은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같은 모바일에서도 구매가 가능한데요.

 

구글 플레이에서 '데쿠' 또는 '데이터쿠폰'이라고 검색한 뒤에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구매하면 됩니다.

 

2. 티데이터 쿠폰 사용법과 등록 방법

 

그리고 T데이터쿠폰은 다른 사람에게 선물로도 줄 수 있는데요.

 

위와같이 선물 메시지를 담아 선물할 수 도 있습니다.  

 

3. 티데이터 쿠폰 사용법과 등록 방법

  

쿠폰을 구매했거나 선물받았으면 등록을 해야만 사용이 가능한데요.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위의 이미지에 써있는 순서대로 등록을 하면 됩니다.

 

쿠폰번호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는 것으로 모든 과정이 끝나니까 아주 간단하죠?

 



이번 시간에는 SKT에서 판매하는 T데이터쿠폰 사용법과 등록법, 가격등의 정보를 살펴보았는데요.

 

통신사에서 좀 더 데이터가 많고 가격이 저렴한 요금제를 출시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