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2016. 8. 21. 09:52


현대백화점은 그동안 경쟁사인 롯데백화점과 신세계 백화점에 비해 수세적인 영업전략을 취했습니다.


백화점 출점도 별로 하지않은 결과 실적이 과거의 영광보다 못하고 주춤한 사이 경쟁사인 롯데와 신세계는 어느새 그들만의 투 톱 시장이 형성되었는데요.




이에 자극을 받았는지 몇 년 전부터 다시 공세적인 전략을 취하고 있습니다.


그 전략의 가장 첫번재 수단으로 판교 현대백화점이 완공을 끝마치고 오픈을 하여 지금은 경기남부권의 떠오르는 백화점이 되었는데요.


이번시간에는 현대백화점 상품권의 사용처가 어디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1.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크게 종이 상품권과 모바일 상품권으로 나뉘어지고 있습니다.


종이 상품권은 5,000원부터 시작하여 만 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권이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 또한 마찬가지이며 교환가능한 유효기간은 상품권 구매일로부터 5년이니 이점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상품권 구매는 전국에 있는 현대백화점과 우리은행, 신한은행, 부산, 대구, 경남, 기업은행에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2.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쇼핑



이제 본격적으로 현대백화점의 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볼까요?


쇼핑부문에서는 현대홈쇼핑, 현대 인터넷쇼핑몰등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상품권으로 다양한 쇼핑을 할 수 있어야 하는데 사용처가 생각보다 적어서 실망스러운 점이 없지않아 있었네요.



3.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호텔



이번에는 호텔 사용처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쇼핑부문보다 훨씬 많은데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에스와 그랜드힐튼, 그랜드하얏트 호텔, 서월 워커힐, 리츠칼튼 호텔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4.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외식



외식을 할 때에도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베니건스와 아웃백, 빕스, 차이나팩토리, 드라미스등에서 사용가능하니, 가족과 함께 이용해보세요.



5.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문화레저


6.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골프



문화레저 부문과 골프 관련 사용처도 여러곳 있습니다.


현대예술관과 대명리조트, LG아트센터, 메가박스 직영점 등에서는 모두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국에 있는 골프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네요.



7.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건강검진



마지막으로 서울 아산병원과 국립중앙의료원, 순천향대학교, 청주성모, 고대 안암, 인제대 일산 백병원등에서 건강검진을 할 대 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것으로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를 모두 알아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사용처가 적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습니다.


다음에는 좀 더 다양한 사용처와 가맹점이 생겨나기를 바라면서 이번 포스팅을 끝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