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올레TV 모바일팩 혜택과 사용방법

2017. 2. 15. 07:14


오늘은 올레TV 모바일팩 혜택과 사용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요즘에는 TV를 보는 방법이 점점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컴퓨터와 노트북을 이용하여 보는 방법도 있고 DMB를 이용하여 시청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젊은 사람들은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티비 시청을 하는 경우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동통신사에서도 관련 서비스를 속속 내놓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올레TV 모바일팩 혜택과 사용방법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1. 올레TV 모바일팩 혜택과 사용방법



국내 2위의 이동통신사 사업자인 KT에서 제공하고 있는 올레TV 모바일팩은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실시간 TV방송과 고화질 VOD를 즐길 수 있는 앱 서비스입니다.


부가서비스로 제공되고 있는데요.


다수의 채널을 VOD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LTE 전용데이터를 10GB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2. 올레TV 모바일팩 혜택과 사용방법



올레TV 모바일팩은 부가세 포함하여 월 정액 5,5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과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한데요.


로그인을 하는 것만으로 다양한 분야의 VOD 700여편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신영화와 애니메이션, 미드등 총 5만여편이 넘는 프로그램을 모두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와 예능, 프로야구같이 실시간 티비 채널을 시청할 수 있으며, 풀 HD의 고화질 하면과 5.1채널의 입체음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TV와 모바일에서 이어서 보기가 가능한 서비스도 되서 자유롭게 원하는 TV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죠.



3. 올레TV 모바일팩 혜택과 사용방법



올레TV 모바일팩 혜택은 또 있습니다.


통신사 최초로 360도 VR전용관을 마련하여 야구와 예능, 여행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데요.


또한 빅데이터를 이용한 개인 맞춤형 큐레이션 기능도 있어 사용자 개인이 좋아할 만한 영화와 드라마, 애니메이션을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이 모든 기능을 월 정액 5,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이죠.



4. 올레TV 모바일팩 혜택과 사용방법



위의 이미지는 KT의 올레 tv 모바일팩을 이용했을 때의 유의사항과 알아두면 좋은 점에 대해서 기입한 이미지입니다.


LTE 요금제를 사용하는 LTE 핸드폰 사용자만 가입가능하며, 이 상품이 자체 제공하고 있는 10기가의 데이터를 다 사용하면 자동으로 가입한 요금제의 데이터를 사용하게 됩니다.


그리고 신청방법은 KT 올레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면 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올레TV 모바일팩 혜택과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KT 모바일을 2년동안 사용한 가입자에게 쿠폰형태로 지급된 팝콘 사용권으로도 이용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