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어디어디 있을까요

2016. 6. 28. 19:19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상품권을 주고받는 경우가 왕왕 생기곤 합니다.

 

수많은 상품권들중에서도 구두나 신발 상품권도 가끔씩 주고 받는데요.

 

오늘은 우리나라 브랜드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금강제화 상품권의 사용처와 구입방법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금강제화 상품권 구입

 

  

금강제화 상품권은 다양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위와같이 5만원부터 시작해서 10만원, 20만원, 50만원권이 준비되어있으며 하나의 상품권으로 3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두나 핸드백, 벨트, 액세서리, 잡화 및 골프웨어, 아웃도어 등 패션에 관한 금강제화 산하의 브랜드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130개 도시 400여개의 매장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구매 가능한 상품권입니다.

 

상품권 구입 안내는 1588-8877로 문의바라며 전국에 위치한 금강, 랜드로바, 레노마, 버팔로, PGA, 금강핸드백 매장에서도 금강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금강 인터넷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했거나 스프리스, 레스모아 매장이장 타 매장에서 레노마 의류와 선글라스 등을 구매하는 경우에는 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없다고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브랜드

  

 

위의 브랜드가 금강제화 상품권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를 모아놓은 이미지인데요.

 

남성 / 여성 정장용 구두부터 시작해서 캐쥬얼 구두와 신발, 컴포트, 백, 아웃도어, 액세서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네요.

 

 

3.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검색하기

 

 

홈페이지에서 위와같이 전국에 있는 사용처를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전국 약 400여개의 사용처가 있으며 주소와 연락처, 브랜드와 어떤 품목을 파는 곳인지 표시가 되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4.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검색하기 상세보기

  

 

그중에서 한 곳을 선택해보니 위와같이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나옵니다.

 

매장 오픈시간과 클로즈 시간, 연락처, 취급품목 등을 살펴볼 수 있네요.

 




 

만약 금강제화 상품권이 있는데 이것을 매장에서 사용안하고 현금으로 바꾸기위해 온라인에 각종 상품권을 매입하는 사이트에 팔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러나 대부분 그런 매입 사이트에서는 상품권에 써져있는 금액 대신 유통되고 있는 현 시세나 세일가, 또는 꽤 낮은 비율로 현금 정산하기 때문에 상품권 금액과 꽤 많은 차이가 나고 있습니다.


그런 것을 생각하면 되도록이면 금강제화 매장에서 상품권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는 바입니다.


바로가기   https://www.kumwha.com/gift/gift1.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