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3월 이마트 휴무일 쉬는날 트레이더스 휴무일 정리

2017. 3. 3. 16:58


오늘은 2017년 3월 이마트 휴무일 쉬는날 트레이더스 휴무일 정리해보겠습니다.


2017년도 어느새 3월이 이르렀습니다.



세월이 참 빨리 가는 것 같은데요.


국내에서 가장 대형마트인 이마트에서도 봄철 영업에 한창 열을 올리는 것 같습니다.


3월이 시작되는 이때, 이마트 휴무일과 쉬는날이 언제인지 살펴보고, 동시에 창고형 대형마트인 트레이더스의 휴무일과 쉬는날도 언제인지 함께 살펴볼게요.



3월 이마트 휴무일 쉬는날 트레이더스 휴무일 정리


3월 이마트 휴무일 쉬는날 트레이더스 휴무일 정리


3월 8일 수요일에는 경기도를 중심으로 많은 매장에서 휴무일로 지정되었습니다.


인천공항과 스타필드하남, 김포한강, 과천, 남양주, 덕이, 도농, 별내, 안성, 안양, 양주, 여주, 오산, 일산, 진접, 킨텍스, 파주운정, 파주, 평촌, 포천, 풍산, 하남, 화정점, 보령, 경산, 구미, 김천, 동구미, 상주, 안동, 영천, 울산과 학성, 강릉과 원주, 태백매장 모두 쉬는날입니다.


이어서 3월 10일 금요일에는 고잔, 안산, 충주, 서귀포, 신제주, 제주점에서 쉴 예정이며 3월 12일 일요일에는 거의 대부분의 이마트 매장이 휴무일로 지정되었는데요.


서울에서는 가든파이브, 가양, 구로, 마포공덕, 명일, 목동, 묵동, 미아, 상봉, 성수, 수색, 수서, 신도림, 신월, 양재, 여의도, 역삼, 영등포, 왕십리, 용산, 월계, 은평, 이문, 이수, 자양, 장안, 창동, 천호, 청계천,하월곡 매장과 인천 검단, 계양, 동인천, 부평, 송림, 연수점이 쉽니다.



그리고 경기광주, 광교, 광명소하, 광명, 구성, 동백, 동탄, 보라, 부천, 분당, 산본, 서수원, 성남, 수원, 수지, 시화, 용인, 의정부, 이천, 죽전, 중동, 평택, 화성봉담, 흥덕, 대전터미널, 둔산, 월평, 세종, 서산, 아산, 천안서북, 펜타포트, 제천, 청주점이 쉬는날로 지정되었습니다.


지방에서는 감삼, 만촌, 반야월, 비산, 성서, 시지, 월배, 칠성, 포항이동, 김해, 마산, 사천, 양산, 진주, 창원, 통영, 금정, 문현, 사상, 서면, 서부산, 연제, 해운대, 광산, 광주, 동광주, 봉선, 상무, 목포, 순천, 여수, 군산, 남원, 익산, 전주, 동해, 속초, 춘천점이 모두 3월 12일 일요일에 휴무일로 쉴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 다음날인 13일 월요일에는 인천점이 휴무일이네요.



3월 이마트 휴무일 쉬는날 트레이더스 휴무일 정리


3월 22일 수요일과 3월 25일 토요일에는 8일과 10일에 휴무일로 지정된 이마트 매장 대부분이 다시 한 번 쉬는날로 지정되었는데요.


이마트같은 국내 대형마트인 골목상권 보호라는 명목하에 한 달에 2번씩 반드시 의무휴업을 해야합니다.


3월 26일 일요일과 29일 수요일에도 12일과 13일에 휴무를 한 매장 대부분이 쉬는날로 지정되었는데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일요일 시간에 영업을 못하니 손해가 참 이만저만 클 것 같네요.



3월 이마트 휴무일 쉬는날 트레이더스 휴무일 정리


신세계그룹의 코스트코를 그대로 모방한 트레이더스의 휴무일과 쉬는날도 알아볼까요?


12일과 26일 일요일에는 구성과 송림, 월평, 서면, 비산과 천안, 양산과 수원점이 휴무일이며, 8일과 22일 수요일에는 킨텍스와 하남점이 쉽니다.



그리고 10일과 26일에는 안산 트레이더스 매장이 쉴 예정이네요.


이상으로 2017년 3월 이마트 휴무일 쉬는날 트레이더스 휴무일을 정리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