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3월 롯데마트 휴무일 쉬는날 빅마트 휴무일 언제인가요

2017. 3. 4. 08:52


오늘은 2017년 3월 롯데마트 휴무일 쉬는날 빅마트 휴무일 언제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롯데마트는 이마트와 더불어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대형마트입니다.



요근래 롯데그룹 산하의 골프장에 사드를 배치했다는 이유만으로 중국측에서 롯데측에 온갖 규제를 들이밀고 있는데요.


일련의 사건들을 보면서 롯데그룹이 안쓰러운 것은 처음인 것 같습니다.


시간이 날 때 롯데마트에서 물건 하나라도 더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면서 3월 롯데마트와 빅마트의 휴무일과 쉬는날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3월 롯데마트 휴무일 쉬는날 언제인가요


3월 롯데마트 휴무일 쉬는날 언제인가요


3월 8일과 22일 수요일에는 서울 행당역과 경기도 빅마트인 킨텍스, 고양과 구리, 김포, 덕소, 동두천, 마석과 안성, 양주와 오산, 의왕과 주엽, 화정, 원주와 홍성, 구미와 김천, 나주매장에서 휴무일로 지정되었습니다.


대형마트의 골목상권을 위협한다는 명목하에 법률에 의해서 한 달에 2번씩 의무휴업을 해야하는 것이죠.



3월 롯데마트 휴무일 쉬는날 언제인가요


3월 12일과 26일 일요일에는 휴무일과 쉬는날로 지정된 롯데마트 매장이 있습니다.


우선 서울에서는 빅마트 금천점과 도봉점, 영등포점이 쉴 예정이며, 마트는 강변과 구로, 김포공항, 삼양과 서울역, 송파, 월드타워, 은평과 잠실, 중계, 청량리점이 쉴 예정입니다.



그리고 경기도에서는 신영통 빅마켓 매장이 쉬며, 검단과 계양, 광교, 권선, 부평역, 부평, 삼산, 서현, 송도, 수원, 수지, 시화, 시흥배곧, 시흥, 신갈, 연수, 영종도, 영통, 의정부, 장암, 천천, 청라, 판교와 평택이 쉽니다.


지방도 알아볼까요? 노은과 당진, 대덕과 동대전, 상당, 서대전, 서청주, 서산, 성정, 석사, 아산터미널, 제천, 천안, 청주, 춘천, 군산, 남악, 덕진, 수완, 여수, 월드컵, 익산, 전주, 거제와 금정, 김해, 대구율하, 동부산, 동래, 마산과 부산, 사상, 사하, 시티세븐, 양덕, 장유, 진주, 진해, 창원, 통영, 포항과 화명매장이 12일과 26일 휴무일로 지정되었습니다.



3월 롯데마트 휴무일 쉬는날 언제인가요


그밖에 8일과 26일에는 울산과 진장 / 10일과 25일에는 충주와 제주 / 10일과 26일에는 상록과 선부, 안산점이 쉬는날로 되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2017년 3월 롯데마트 휴무일 쉬는날, 빅마트의 휴무일가 쉬는날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오늘 알려드린 정보로 헛걸음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도움되는 정보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