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누구나 모바일기기를 소유하고 있어 이와 관계된 여러가지 서비스가 속속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현금과 신용카드가 필요없는 간편결제 시장이 있는데요.
삼성페이와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등을 선두로 하여 여러가지 서비스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T페이도 그중에 하나인데요. 티페이 가맹점 하나도 빠짐없이 총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티페이는 할인카드와 신용카드같은 결제카드를 따로 제시하지 않아도 바코드 하나로 사용가능합니다.
그래서 사용법도 무척 쉬운데요.
바코드를 읽어들이기만 하면 할인과 결제를 한 번에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사용처와 가맹점은 더욱 늘어날 전망인데요.
우선 CU와 세븐일레븐, 미니스톱같은 편의점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드롭탑 카페와 파리바게트, 파리크라상 빵집도 사용처로 등록이 되었습니다.
동네 어디를 가든 손쉽게 볼 수 있는 파리바게뜨는 결제당 할인금액을 지정하여 할인을 해주고 있는데요.
파리크라상같은 경우에는 회원등급에 따라 150원 또는 100원의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여기서 회원등급이란 티페이가 SKT에서 운영하는 것이기 때문에 SKT 멤버쉽 회원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뚜레쥬르와 롯데리아, 코코브루니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뚜레쥬르 베이커리는 15%를 감면받을 수 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아웃백과 빕스, TGI프라이데이같은 패밀리 레스토랑도 가맹점이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빕스는 VIP와 골드 등급에게는 15% / 실버와 일반 등급 회원에게는 5% 할인을 해주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SK와이번즈 야구팀 관람이나 티월드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도 티페이 사용이 가능한데요.
SK 야구팀 관람을 할 때에는 VIP 기준 연 6회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 일반은 1,000원의 현장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이번 시간에는 티페이 가맹점 하나도 빠짐없이 총정리해보았는데요.
국내 간편결제 시장이 더욱 더 성장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