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엘지유플러스는 가입자 수 기준 국내 3위의 이동통신사입니다.
SKT나 KT에 비해 사용자는 적지만 멤버쉽 카드 혜택이 좋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유플러스 휴대폰 멤버쉽 카드는 총 4개의 종류로 이루어져 있어 사용자가 하나를 선택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유플러스 나만의콕 멤버십 등급별 혜택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유플러스 나만의콕 멤버십 카드는 총 4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쇼핑콕, 영화콕, 푸드콕, 교통콕이 바로 그것인데요.
각각의 카드마다 특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멤버쉽 제도이다보니 각각의 회원등급이 나눠져 있는데요.
좀 더 세부화된 회원등급별 나만의콕 멤버십 혜택을 살펴볼게요.
가장 높은 등급인 VVIP와 VIP 등급의 혜택입니다.
쇼핑콕은 교보문고 서점의 10% 할인이 가능하며, 지마켓에서의 4,000원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콕은 CGV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영화관의 무료예매가 가능한데요.
주 1회 / 월 2회 한도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푸드콕은 스타벅스와 엔제리너스 카페에서의 이용과 교통콕은 티머니 4,000원 무료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다이아몬드와 골드 등급의 혜택입니다.
가장 많은 사용자가 있는 구간이 아닐까 싶은데요. 쇼핑콕은 교보문과 핫트랙스 5%할인을 해주고 있네요.
그리고 영화콕은 CGV와 롯데시네마에서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주 1회 / 월 2회 한도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푸드콕은 파파이스 이용 시 하루 최대 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데요.
교통콕은 GS25편의점에서 하루 최대 3,000원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낮은 등급이라 할 수 있는 실버와 일반의 멤버십 혜택입니다.
쇼핑콕은 유플러스 패밀리샵에서 2,000원을 할인을 해주고 있는데요.
영화콕 카드를 이용하면 CGV와 롯데시네마 영화관에서 영화예매 시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푸드콕은 파파이스 20% 할인 / 교통콕은 아쉽게도 아무런 혜택이 없네요.
이번 시간에는 유플러스 나만의콕 멤버십 등급별 혜택 알아보았는데요.
날씨의 일교차가 매우 크니 꼭 건강에 유념하시기를 바라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