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세계포인트 카드 발급과 재발급 분실했을 때 이용안내

2017. 11. 10. 13:22

신세계그룹은 우리나라에서 롯데와 더불어 유통업계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유통기업입니다.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스타필드같은 매장을 소유하고 있는데요.



이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멤버쉽카드가 있는데 바로 신세계포인트 카드가 그것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세계포인트 카드 발급과 재발급 분실했을 때 이용안내를 해볼게요.


신세계포인트 카드 발급과 재발급 분실했을 때 이용안내


신세계포인트 카드 발급과 재발급 분실했을 때 이용안내


신세계포인트는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신세계백화점가 스타필드같은 신세계 산하의 모든 매장에서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 카드입니다.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몰에서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구매금액에 따라 일정률의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으며, 누적된 포인트가 일정 수준이 되면 신세계 상품권으로도 교환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회원 수수료도 없어 더 좋다고 할 수 있죠.


신세계포인트 카드 발급과 재발급 분실했을 때 이용안내


신세계 포인트카드는 별도의 가입비나 연회비가 필요치 않습니다.


한 번 발급받으면 관련된 서비스를 평생 받을 수 있는데요.


카드 종류는 총 4개가 있으며 백화점이나 아울렛, 이마트 상품권샾에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제휴 신용카드도 많은데요.


적립율은 가맹점과 사용처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고 있습니다.


신세계포인트 카드 발급과 재발급 분실했을 때 이용안내


재발급 방법과 분실신고에 대한 내용도 알려드릴게요.


카드를 잃어버렸거나 훼손되었을 경우 재발급을 받는 경우가 있는데요.


본인이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재발급 신청서를 작성하면 간단히 절차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분실신고는 매장에 방문하거나 전화통화같은 유선상으로도 가능합니다.


신세계포인트 카드 발급과 재발급 분실했을 때 이용안내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따로 정해져 있습니다.


적립일로부터 24개월동안만 사용가능한데요.


만약 이 기한내에 사용하지 않는다면 월 단위로 소멸되고 맙니다.



그리고 가족에 한해서는 양도를 할 수 있어 가족끼리는 한 사람 명의로 포인트를 모으는 것도 가능하죠.


이상으로 신세계포인트 카드 발급과 재발급 분실했을 때 이용안내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