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해 케이뱅크와 카카오뱅크가 출범하면서 기존 은행권을 크게 위협한 적이 있었습니다.
신한은행과 신한카드등도 마찬가지인데요.
이들 회사는 여러가지 신상품을 내놓고 베스트고객들을 놓치지않기 위해 등급별 회원제도를 더 굳건히 운영하고 있죠.
오늘은 신한 TOPS CLUB 신한은행 탑스클럽 고객등급과 이용안내를 해볼게요.
신한 TOPS CLUB 신한은행 탑스클럽은 신한금융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멤버쉽 제도라 할 수 있습니다.
우수고객을 등급별로 구분하여 다양한 혜택을 부여하고 있는데요.
프리미어와 에이스, 베스트, 클래식 등급등 총 4개의 고객등급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탑스라는 포인트를 적립하면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탑스클럽 포인트는 신한은행과 신한카드, 신한금융투자와 신한생명의 등급을 점수화하고 합산한 최종 포인트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을까요?
신한은행일 경우를 예로 들어볼까요?
예금이나 신탁, 펀드, 방카등을 이용할 때 2점의 배점을 받는데요.
외환을 환전이나 송금할 때에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때 실적기준은 3개월간의 누적실적을 기준으로 하고 있지요.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신한은행을 이용한 고객들은 더욱 더 특별한 혜택을 부여하는데요.
30년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는 베스트 등급 / 20년 이상 거래한 고객은 클래식 등급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모은 탐스클럽 포인트는 금융거래 시 수수료 면제나 돈을 빌릴 때 이자 감면등의 혜택을 받는 것이죠.
신한은행과 다른 은행하고의 금융거래를 할 때 수수료가 면제된다는 것이 매우 매력적인데요.
각 고객등급별 수수료 면제 횟수에 한도가 있지만, 창구 송금이나 자동화기기 CD기 이체등 여러곳에서 이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 TOPS CLUB 신한은행 탑스클럽 고객등급과 이용안내를 해보았는데요.
국내 금융업계가 더욱 더 발전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