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T 해외데이터 매일매일 맘껏 쓰는 하루종일 데이터로밍

2019. 5. 22. 15:04

요즘에는 세계 각국으로 해외여행을 다니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최근에는 유튜브에 방송하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여행하기도 좋아지고 있죠.

 

이번 시간에는 해외여행을 할 때마다 고민하게 만드는 데이터로밍에 대한 글을 써볼까 하는데요.

 

KT 해외데이터 매일매일 맘껏 쓰는 '하루종일' 데이터로밍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KT에서는 매년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해외여행객을 대상으로 데이터로밍 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5G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해당 상품에 가입한 분들에게 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로밍을 제공하기도 하는데요.

 

아직도 4G LTE 사용자가 많은 만큼 그에 대한 상품만을 알아볼게요.

 

KT의 대표적인 데이터로밍 상품으로는 '하루종일' 이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3~4개였던 데이터로밍 상품이 최근에는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을 떠나고, 그에 따라 로밍도 많이 사용하는 방증일텐데요.

 



KT에서는 매일매일 맘껏 이용할 수 있는 상품과 정해진 기간 내 대량 사용가능한 것 / 2명 이상과 같이 대량 사용하거나 정해진 기간내 소량만 사용하는 제품등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하루종일' 상품은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으로 속도와 용량에 따라 세부적인 상품으로 나뉘고 있죠.

 

 

하루종일 상품에서도 프리미엄 제품은 속도와 용량에 제한이 없이 24시간 단위로 부과되는 상품입니다.

 

부가세 포함하여 14,300원에 이용가능한데요.

 

전 세계 41개 국가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국가로는 미국과 캐나다, 대만과 말레이시아, 베트남, 싱가폴, 인도네시아와 일본, 중국, 태국과 필리핀, 홍콩과 유럽 등지를 들 수 있죠.

 

 

가입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KT 콜센터로 전화하거나, 공항 로밍센터에 방문하여 신청하면 되죠.

 

또한 온라인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어플과 앱을 통해서도 가능한데요.

 

이것은 다른 데이터로밍과 동시에 이용이 불가능하며, 해지방법은 귀국 후 별도의 절차가 필요없이 해제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이 신청한 시각부터 24시간 단위로 1일 요금이 부과되며, 데이터를 단 1회도 사용하지 않는다면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친구와 같이 다니는 분드로 많으시죠? 그런 분들을 위해 여러 명과 함께 사용하면 가격을 낮춰주는 상품도 있습니다.

 

관련 내용은 KT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자세히 나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번 시간에는 KT 해외데이터 매일매일 맘껏 쓰는 하루종일 데이터로밍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고 있으니 몸 건강히 잘 지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