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성서울병원 주차요금과 할인 및 이용안내

2016. 7. 13. 09:04

  

서울시 강남구 일원동에 위치한 삼성서울병원은 얼마전 발생한 메르스 사태때문에 큰 곤욕을 치른 병원입니다. 그래서 그룹의 오너인 이재용 부회장이 직접 사과 기자회견까지 했었죠.




그러나 이 병원은 우리나라 최고의 병원중 한 곳이며 대형 메이저 병원 5위에 늘 들어가는 병원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삼성서울병원의 주차장 위치와 요금, 할인혜택등의 이용안내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1. 삼성서울병원 주차안내

  

병원의 전체 지도입니다.


이중 주차장은 P1부터 시작하여 P5까지 총 5군데 위치해있으며 자세한 위치와 주차공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P1 정문 주차장 509대
P2 본관 주차장 507대
P3 본관 지하 주차장 995대
P4 암 병원 지하 주차장 405대
P5 장례식장 주차장 425대


총 2,841대의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있습니다. 

 




 

2. 삼성서울병원 주차안내 주차요금과 할인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평일 주간에는 30분동안 무료이나 그 이후에는 10분당 500원의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토요일은 오전과 오후 다른 요금을 받고 있으며 일요일을 포함한 공유일에는 오전 8시 이후 입차차량을 기준으로 3시간동안 무료이며 그 이후 요금은 평일과 같습니다.


그리고 야간에는 조금 더 받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약환자와 입원환자등은 2시간동안 1대 1회에 한정하여 무료이며 외래환자와 입원,퇴원, 수술환자같은 경우에도 진료카드 또는 영수증만 제시하면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할인주차권은 만원의 요금으로 하루 24시간동안 입출차가 자유로운 티켓으로 주차관제실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P4 암병원 주차장은 혼잡한 구간이니 할인주차권의 구입과 사용이 불가능한 것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