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플로 이용권 가격과 해지방법, SKT가 만든 뮤직 스트리밍 사이트

2019. 10. 1. 10:41

SKT는 멜론이라는 걸출한 뮤직 스트리밍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무슨 생각인지 뜬금없이 경쟁사인 카카오톡에 회사를 매각했는데요.

 



매각 이후, 아차했는지 급하게 만든 것이 오늘 소개할 플로 FLO 입니다.

 

플로 FLO가 출범한 이유 무섭게 기존의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를 따라잡고 있는데요.

 

오늘은 SKT가 만든 뮤직 스트리밍 사이트인 플로 이용권 가격과 해지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플로 이용권은 크게 '올인원'과 '모바일' 이용권으로 나눠지고 있습니다.

 

'올인원' 이용권이란, 모바일 앱과 어플, PC와 SKT에서 만든 누구 NUGU 스피커, 티맵 * NUGU 등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의미하는데요.

 

기기 제한없이 무제한 뮤직 스트리밍이 가능한 무제한 듣기 이용권의 정기결제는 월 7,900원입니다.

 

SKT 멤버십 고객이라면 6개월에 한정하여 절반 가격인 3,950원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 듣기와 모바일에 저장할 수 있는 이용권은 월 9,900원입니다.

 

SKT 멤버십 고객은 절반 가격으로 6개월동안 할인받을 수 있죠.

 

그리고 올인원 300회 듣기 이용권은 기기 제한없이 횟수를 제한한 스트리밍 이용권인데요.

 

이것은 1개월에 4,000원으로 1분 이상 음악을 듣게 되면 1회 차감됩니다.

 

 



 

 

 

이제부터는 '올인원'이 아닌 '모바일' 이용권입니다.

 

이것은 모바일 어플과 앱, NUGU 누구 스피커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안타깝게도 PC 컴퓨터에서는 불가능합니다.

 

모바일 무제한 듣기는 정기결제로 월 6,900원이며 SKT 멤버십 카드 이용고객들은 6개월동안 반값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저장 + 무제한 듣기 서비스는 모바일 어플과 앱, NUGU 스피커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동시에 모바일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저장하는 파일은 해당 기기에서만 이용가능한 DRM 음원이니 참고하세요.

 

또한 300회 듣기는 월 3,600원이며, 1분 이상 듣게되면 1회 차감이 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SKT 플로 이용권은 모두 부가가치세가 별도인 요금입니다.

 

플로 FLO의 정기결제 해지방법은 모바일 어플과 앱에 접속하여 설정 - 정보관리 - 현재 보유 이용권 (구. 이용권 관리) 메뉴에서 할 수 있는데요.

 

PC 컴퓨터에서는 홈페이지 접속 - 이용권 메뉴 - MY - 이용권 관리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SKT가 만든 뮤직 스트리밍 사이트인 플로 이용권 가격과 해지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중국발 스모그가 매우 심하니 호흡기 관리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