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미세 정보 info

SKT 컬러링과 벨소리 미리듣기 방법과 인기순위 1-100위 확인[2021.09 ver]

2021. 9. 24. 10:36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 때 상대방이 받기 전까지 재생되는 신호음을 '통화연결음'이라 부릅니다.

 

통화연결음은 각 이동통신사마다 맘에 드는 음악으로 대체할 수 있는데 SKT 통신사에서는 이것을 [컬러링]이라 부르죠.

 

이러한 컬러링은 무료도 있지만 대부분 유료로 운영되며 그 종류도 셀 수 없을 정도로 상당히 많은데요. 컬러링과 함께 핸드폰 벨소리도 유료로 운영되곤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1년 9월 현재, skt 컬러링 및 벨소리 미리듣기 방법과 인기순위 1위부터 100위까지 확인해보겠습니다.

 

 

 

 

1. 컬러링과 벨소리 미리듣기

 

skt에서 가장 인기있는 컬러링 및 벨소리 인기순위와 미리듣기 방법입니다.

 

모바일 버전을 기준으로 했으며 pc에서도 똑같은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티월드에 접속 - 오른쪽 상단의 검색창에 [컬러링] 입력 - 인기/최신 컬러링 메뉴 선택]

 

이와같이 접속하면 현재 인기있는 컬러링과 벨소리의 인기순위 목록이 쭈욱 나오게 됩니다. 9월 넷째주에 가장 인기있는 것은 이무진의 -신호등-이네요.

 

목록중에 하나를 클릭하면 미리듣기 플레이어가 팝업됩니다.

 

여기에서 하이라이트와 전반부 및 후반부 부분을 각각 1분씩 들을 수 있죠.

 

이용요금은 부가세 포함된 요금으로 보여주고 있고 컬러링과 벨소리 모두 들을 수 있는데요.

 

구매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선물하기 메뉴도 있습니다. 친구나 가족, 연인한테 선물하기 딱 좋겠네요.

 

 

 

 

 

2. 인기순위 1-100위

 

9월 넷째주 금요일의 컬러링, 벨소리 인기순위 1위부터 100위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