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스터피자 할인카드 어떤 것들이 있나요

2016. 7. 28. 08:32

 

피자는 치킨, 자장면과 더불어 배달음식의 최고봉에 있는 음식입니다.

 

요즘에는 선뜻 손이 가지 않을만큼 가격이 너무 올라 안타까움을 뒤로 하고 다른 음식을 시켜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각 프랜차이즈마다 다양한 할인행사를 벌이고 있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피자를 시킬 수 있습니다.

 

오늘은 피자 업계 1위를 수성하고 있는 미스터피자의 제휴카드와 할인카드가 무엇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미스터피자 제휴카드 할인 통신사

  

가장 먼저 통신사 할인카드가 있습니다.


SKT 멤버십과 KT, LG 유플러스 등 국내 3대 통신사 멤버십을 모두 지원하고 있는데요.




매장식사와 전화주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주문 모두 통신사 멤버십으로 할인 가능합니다.


다만 다른 할인이나 쿠폰, 세트메뉴 주문일 때에는 중복으로 할인이 되지 않는다는 점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2. 미스터피자 제휴카드 할인 신용카드

  

이번에는 신용카드 할인입니다.


현대, 삼성, 신한, BC 탑 포인트 등의 상품을 이용하여 할인을 받을 수 있네요.


상품에 따라 할인받을 수 있는 경우가 달라지고 포인트를 적립 및 차감받는 것도 달라지니 위의 이미지를 잘 살펴 사용해야겠네요.


위의 이미지로 보아하니 미스터피자 주문시에는 높은 할인율과 적립까지 가능한 현대의 M포인트가 가장 좋을 듯 싶습니다. 

 

3. 미스터피자 제휴카드 할인 신용카드

  

마지막으로 포인트카드가 있습니다.


아쉽게도 단 하나만 지원하는데요. 가장 유명한 포인트인 OK 캐쉬백이 있네요.


25% 포인트 할인, 차감 또는 1.5% 적립해주고 1일 최대 적립 가능 결제금액은 10만원 한도내에서 사용가능 합니다.


매장식사와 전화주문, 홈페이지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나 모바일 주문은 사용할 수 없어 너무나 안타깝네요.




이상으로 미스터피자의 여러가지 할인카드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오늘 알려드린 정보로 미스터피자 주문시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주문해서 맛있는 피자 드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