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6년 오션월드 8월 할인 할인폭 큰 것 위주로 알아보아요

2016. 7. 31. 07:56

 

무더운 여름,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워터파크에서 재미있게 즐기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이번시간에는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오션월드의 2016년 8월 할인 내용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오션월드는 워터파크로 재미있게 쉬었다갈 수 있는 공간이지만 너무 비싼 가격에 선뜻 방문하기 힘든 곳으로 알려져있는데요.

 



그러한 분들을 위하여 오션월드 측에서는 매달 수많은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격 할인폭이 크고 손쉽게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행사를 알려드립니다. 

 

 

1. 16년 8월 오션월드 할인 이벤트

 

 

가장먼저 국민카드 즉시할인 이벤트가 있습니다.


8월 1일부터 15일까지 오션월드를 온라인으로 예약하거나 굿쵸이스 패키지 구매 고객들은 결제금액에 따라 최고 만 원 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2. 16년 8월 오션월드 할인 이벤트

 

 

이번에는 BC 비씨카드 할인인데요.


신용 / 체크/ 법인카드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본인은 50% / 동반한 3인은 30%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8월 한 달 내내 이용할 수 있으며 인파가 가장 많은 8월 1일부터 21일까지는 할인가 37,000원 / 22일부터 31일 말일까지는 그보다 더 할인한 27,5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종일권 실외락카에 한하는 할인행사인 점은 잊지마세요. 

 

 

3. 16년 8월 오션월드 할인 이벤트

 

 

간편결제 수단인 페이코에서도 할인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페이코 오프라인 신용 / 체크카드 (신한, 국민, 삼성, 현대, 롯데)로 결제하면 오션월드 야간권 입장료를 만 원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간편결제의 경쟁이 꽤 치열한 듯 싶죠? 


N페이, 네이버페이도 할인을 하고 있으나 할인폭이 적어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외했다는 점도 같이 알려드립니다. 

 

 

4. 16년 8월 오션월드 할인 이벤트

 

 

중고등학생과 대학생을 위한 특별요금도 준비해두었습니다.


오션월드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받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인데요.


7월 23일부터 8월 15일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 한 명한테만 적용가능하고 입장권이 거의 반값에 이용할 수 있을만큼 큰 할인폭을 보여주고 있네요.


다만, 쿠폰과 학생증을 반드시 소지해야 한다는 점 절대 잊지마세요. 

 

 

5. 16년 8월 오션월드 할인 이벤트

  

 

우리나라 출산률이 세계 꼴등을 차지할 만큼 심각한 저출산 현상을 겪고 있는데요.


오션월드에서는 자녀가 3명 이상인 가족들을 대상으로 큰 폭의 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습니다.


7월 9일부터 8월 21일까지 이용기간이며 이 행사 역시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션월드의 2016년 8월 할인행사에 대해 이모저모 알아보았는데요.


이밖에도 예약제 할인과 홈쇼핑 할인, 야간개장 할인 등 다양한 할인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쿠폰을 다운로드받아 할인을 하는 행사가 대부분이므로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쿠폰을 꼭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