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강유람선 아라호 가격과 할인 및 시간표 타는곳 예약방법

2016. 10. 8. 10:28


서울은 엄청나게 큰 한강이 동서로 흐르고 있는 강입니다.


강의 폭만 하더라도 최소 1km 이상인 곳들이 너무나도 많은데요.




도시안에 이렇게 큰 강이 있다보니 여러가지 행사와 이벤트도 한강 주변에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한강 자체를 유람선을 타면서 즐길 수도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한강유람선 아라호의 가격과 할인 및 시간표, 운항노선과 타는 곳 등의 전반적인 이용안내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한강유람선 아라호의 가격 이용요금과 할인 및 타는곳 예약방법



한강의 유람선은 여러 회사가 운항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이랜드 크루즈가 있어서 오늘 주제로 다루는 아라호 유람선도 있는데요.


총 4개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낮에 주로 운항하는 한강 투어 코스인 일반유람선 상품과 배 내부에서 공연을 하는 공연유람선, 저녁에 한강의 아름다움과 멋진 뷔페를 맛볼 수 있는 식사유람선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벤트 유람선도 있는데 오늘 10월 8일에만 운행하는 불꽃축제 유람선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2. 한강유람선 아라호의 가격 이용요금과 할인 및 타는곳 예약방법



3. 한강유람선 아라호의 가격 이용요금과 할인 및 타는곳 예약방법



가장 먼저 일반유람선의 운항코스와 시간표, 요금과 할인정보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아라호 일반유람선의 타는 곳은 여의도에서 시작하여 밤섬과 양화대교까지 운항한 뒤 다시 여의도로 오는 코스로 운항하고 있습니다.


이 상품은 낮에만 운항하는 상품으로 여의도의 63빌딩과 선유도공원, 밤섬을 유람선을 40분간 타고가면서 구경할 수 있는데요.




월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을 운항하고 있으며 하루에 최소 2차례부터 최대 6차례 운항하고 있습니다.


오후 1시부터 1시 40분 상품과 오후 3시부터 3시 40분 상품은 매일 같이 운항하고 있네요.


일반 성인들은 15,000원의 요금을 받고 있으며 청소년과 초등학생 이하인 어린이와 장애인 및 65세 이상의 노인, 국가유공자는 저마다의 비율로 할인과 감면 혜택을 부여하여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한강유람선 아라호의 가격 이용요금과 할인 및 타는곳 예약방법



5. 한강유람선 아라호의 가격 이용요금과 할인 및 타는곳 예약방법



이번에는 공연유람선에 대한 정보입니다.


현재 한울림 예술단에서 아라아리랑이라는 공연을 하고 있는데요.


1년 내내 이것만 하는 것이 아니라 주기적으로 공연이 변경되고 있습니다.


운항코스는 일반유람선과 정반대인 코스를 돌고 있는데요.


여의도 선착장에서 탑승하여 노들섬과 한강대교를 지나 반포대교 직전에서 턴을 하여 다시 여의도로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화요일과 수요일에만 운항하며 저녁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1시간동안 운항합니다.


공연을 즐길 수 있기에 요금도 아라호 일반유람선보다도 훨씬 비싼 편인데요.


장애인과 경로자, 국가유공자와 청소년 어린이등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한강유람선 아라호의 가격 이용요금과 할인 및 타는곳 예약방법



7. 한강유람선 아라호의 가격 이용요금과 할인 및 타는곳 예약방법



이번에는 데이트 코스로 안성맞춤인 식사유람선입니다.


작은 공연을 보면서 뷔페를 경험하는 유람선으로 부모님을 모시고 오는 가족 손님과 연인들이 데이트 코스로 많이 애용하는 유람선입니다.


코스는 공연유람선과 똑같은데요. 타는곳은 여의도 아라호 선착장이며 잠실 방향으로 운항하다가 반포대교 앞에서 턴을 하여 노들섬을 지나 여의도로 되돌아 오는 코스입니다.


금요일과 토요일, 일요일같은 주말에만 운항하고 있으며 하루 한 차례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90분간 운항하는 유람선입니다.


이 상품은 정찬코스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과 샐러드와 바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등 구분되어 있으며 청소년과 어린이는 할인받을 수 있지만 장애인과 경로자, 국가유공자는 아무런 할인 및 감면 혜택이 없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아라호 유람선중에서 가장 고가의 가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8. 한강유람선 아라호의 가격 이용요금과 할인 및 타는곳 예약방법



마지막 상품으로 이벤트 유람선이 있는데요.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열리는 바로 오늘 10월 8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동안 탑승하는 유람선입니다.


주기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닌 단발성 운항을 하는 유람선으로 야간에 한강 야경과 함께 불꽃축제를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기에 인기가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유람선 가격은 13세 초등학생까지는 105,000원 / 청소년과 일반성인은 15만원의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한강유람선 아라호의 입장권 및 티켓 구매나 예약은 온라인 사이트 www.araho.kr 에서 예매를 한 뒤 해당 날에  매표소에서 승선권으로 교환한 다음에 탑승하면 됩니다.




오늘은 한강유람선 아라호의 상품별 가격과 시간표, 운항노선, 타는곳과 할인, 예약정보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사랑하는 부모님이나 자녀, 배우자나 연인과 함께 멋진 한강을 즐겨보는 것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