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6년 11월 GS슈퍼마켓 휴무일 쉬는날 안내해드립니다

2016. 11. 3. 08:45


GS 슈퍼마켓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기업형 슈퍼마켓중에 한 곳입니다.


대형마트가 기존 시장과 골목상권을 위협한다는 명분으로 정치권과 지자체에서 이런저런 규제를 받는 것과 마찬가지로 기업형 슈퍼마켓도 같은 규제를 받고 있지만 대형마트보다는 느슨한 규제를 받고 있는데요.






대형마트는 한 달에 2번씩 의무 휴무일을 지정해서 쉬는날로 해야하지만 SSM 기업형 슈퍼마켓은 한 달에 한 번만 의무휴업을 두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2016년 11월 GS슈퍼마켓 휴무일 쉬는날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6년 11월 GS슈퍼마켓 휴무일 쉬는날



11월 GS슈퍼마켓의 휴무일과 쉬는날은 13일 일요일입니다.


바로 그 날이 의무휴무일인데요. 


위의 보이는 전국 GS슈퍼마켓 매장을 제외하고 그 외 다른 매장은 전부 13일 일요일에 휴무하고 있습니다.


위이 이미지에 있는 매장은 13일 의무휴뮤일에 전부 정상영업을 하고 있는것이죠.


서울은 잠실, 목동, 주양점과 경기도에서는 김포, 의왕, 안성, 금촌, 부천송내, 하남, 김포청수, 파주야당, 하남덕풍, 남양주마석, 미사강변, 별내점등이 정상영업을 할 예정이며 원주혁신과 진천, 충주용산, 예산, 내포자경, 문경, 구미, 부산 대동점들도 모두 정상영업을 할 예정입니다.


휴무일 매장은 지자체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16년 11월 GS슈퍼마켓 휴무일 쉬는날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으니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