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지마켓에서 할인받고 배달음식 사드세요

2016. 6. 8. 15:42


주 5일 동안의 근무가 끝나고 집에서 편히 쉬고 있으면 이보다 더한 행복감도 없는데요.


여기에 배달음식까지 시켜먹으면 충분히 게으름을 피우면서 온 세상이 내꺼같은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배달음식도 가격이 점차적으로 오르더니 서민의 대표적인 인기음식인 치킨값이 어느새 2만원에 육박하기도 하는 등 점점 비싸지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배달음식을 즐길 수 있을까요?

 

 

오픈마켓인 지마켓에서는 쇼핑몰내에서 배달음식을 시키면 할인을 시켜주고 있습니다. 특히 지마켓 어플을 사용하면 할인의 폭을 크게 하면서 각종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데요. 어떤 할인품목과 이벤트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치킨더홈 , 멕시카나 3천원 할인 / 또래오래 2천원 할인


국내에서 유일하게 하림의 무항생제 닭고기 자연실록 만으로 치킨을 만들고 있는 치킨더홈에서 메뉴를 주문해보세요.
6월 한달동안 3천원의 할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27년 전통의 치킨업계 강자인 멕시카나에서도 6월 내내 3천원의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부어먹는 매콤한 간장치킨인 멕시카나 부매랑이 출시되었다고 하니 주문해보시는 것 어떠세요?

 

또한 또래오래에서는 6월 7일부터 16일까지 9일간 신메뉴 어메이찡 출시 기념으로 2천원의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지마켓 치킨더홈 할인

 

2. 지마켓 멕시카나 할인

  

4. 지마켓 또래오래  할인

 

  



 

2. 7번가 피자 주문시 4천원 할인


6월 한 달 동안 7번가 피자를 주문하시면 4천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피자값이 너무너무 비싼데 지마켓 앱을 이용하여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배달시켜 보세요.


3. 지마켓 7번가 피자 할인

 

 





 

3. BBQ 수요일에 주문 시 3천원 할인 / 땅땅치킨 프리미엄 땅땅불갈비 3천원 할인

 

우리나라 치킨업계 1위인 BBQ에서 6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마다 3천의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출시한 마라 핫치킨의 출시기념으로 쿠폰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땅땅치킨에서는 프리미엄 땅땅불갈비를 주문 시 3천원의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오븐구이 메뉴와 후라이드 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고 하니 2가지 즐거움을 챙겨보세요.


5. 지마켓 bbq  할인

 

6. 지마켓 땅땅치킨  할인

 

 


 

마지막으로 지마켓 앱을 통하여 여러가지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 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결제 합산하여 금액 순위대로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마다 짜장면 주문 시 2천원의 캐시백 혜택도 있으니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더욱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아래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