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6년 6월 서울랜드 할인정보와 이용안내

2016. 6. 17. 10:10

 

야외활동하기에 덧없이 좋은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말에는 우리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고 멋진 추억을 심어주려고 하는 것이 부모 마음일텐데요.

 

아이와 함께 서울에서 멀지 않고 가까운 근교에 다녀올 수 있는 곳, 어디 없을까요? 

 

16년 6월 서울랜드 할인

 


서울랜드에서는 2016년 올해 6월 한달 동안 비씨, 신한, 삼성, 농협, 씨티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소지한 분들중 제휴실적을 충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의 60%를 현장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제휴실적이 충족되지 않았거나 제휴하지 않은 카드사의 고객도 40% 자유이용권의 할인 행사를 하고 있는데요.


주말에 어디 가실지 몰라 고민하시는 분들은 서울랜드의 6월 행사를 놓치지말고 에 한 번 들러보세요.







그리고 이 행사는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1일 1회에 한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온라인 예매는 안되며 현장매표소에서 결제할 때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할인을 받게되면 어른 요금을 기준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른 여타의 할인행사와 중복적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꼭 기억해두세요. 

 

서울랜드 개인요금

  

서울랜드 개인요금 장애인

  

 

할인행사를 적용받으려면 기본요금부터 알아봐야겠죠?


개인요금과 단체요금, 장애인 요금이 있고 위의 이미지는 단체요금을 제외한 개인요금과 장애인 요금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요금은 어른 (만 19세 ~ 만 64세), 청소년 (만 13세 ~ 만 18세), 어린이 (36개월 이상 ~ 만 12세)를 기준으로 하고 있으며 이용권 구매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은 롯데, 홈플러스 상품권, 컬쳐랜드의 문화상품권, 국민관광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등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그리고 국가유공자 및 유족은 입장이 무료이나 확인이 가능한 관련증빙 서류를 지참하셔야 한다는 점도 잊지마세요. 

 





 

주말에 아이들이나, 연인, 친구와 함께 서울과 멀지않은 과천 서울랜드에서 할인 프로모션도 적용받아 저렴하게 비용으로 즐거운 추억 쌓아보는 것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