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6년 7월 위드미 편의점 맛있는 이벤트 살펴보아요

2016. 7. 3. 07:49

 

편의점 업계에 가장 늦게 뛰어든 위드미 With Me 는 신세계와 이마트 계열사의 한 곳으로 많은 자본과 유통 업계에서 오랫동안 일한 풍부한 경험으로 요근래 무섭게 영업하고 있는 편의점 업계의 막둥이입니다.

 

이러한 위드미의 패기는 이달의 행사와 이벤트에서도 느껴질 수 있는데요.

 

각종 물량공세를 퍼부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하나씩 살펴볼까요? 

 




1. 16년 7월 위드미 편의점 행사 전국

 

 

위드미 편의점의 할인, 증정행사는 다른 브랜드와 다르게 지역에 따라 품목을 다르게 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전국에서 운영하는 형태를 살펴볼게요.

 

삼립식품과 풀무원의 브리또를 구매하면 레쓰비 커피를 하나 더 주는 행사와 각종 빵과 진주햄을 구매하면 1+1, 1+2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체 브랜드 도시락을 신한카드로 구매 시 3,000원에 할인된 금액으고 판매할 예정입니다. 

 

 

2. 16년 7월 위드미 편의점 행사 수도충청

 

 

이번에는 수도권과 충청권입니다.

 

각종 도시락과 샌드위치, 햄버거, 치즈케익, 빵, 샐러드같은 한 끼를 충분히 채울 음식을 구매할 때에는 목마르지 말라고 음료 5종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서 무료로 증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샌드위치와 삼각김밥, 햄버거, 빵 구매 시 각각 500원 / 700원에 음료 한 개를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네요.

 

 

3. 16년 7월 위드미 편의점 행사 영남호남

 

 

마지막으로 영남권 호남권입니다.

 

영호남 지역에서는 수도권/충청권의 행사와 세부적인 품목만 다를 뿐 거의 같다고 보면 됩니다.


수많은 제품중에서 행사진행 품목인지 헷갈리지 말라고 행사 쇼카드가 부착된다고 하니 위와같은 상품을 구매할 때 잊지마시고 꼭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