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롯데월드 16년 7월의 할인정보

2016. 7. 6. 08:47

 

며칠동안 하늘이 구멍이 뚫렸는지 비가 엄청나게 오고 있습니다.

 

이번에 내리는 비가 그치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될 예정이라고 하던데요.

 

오는 7월 중하순부터는 아이들의 방학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들을 데리고 재미있게 놀아주고 갈만한 장소가 마땅치 않은 것도 사실인데요, 이럴 때 서울 잠실에 있는 롯데월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떤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2016년 7월 롯데월드의 자유이용권 및 할인권 정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 롯데월드 16년 7월 할인정보 89년 동전

 

 

롯데월드는 27년 전 1989년 7월에 처음 오픈했습니다. 근처에 호텔과 백화점, 쇼핑몰을 함께 꾸며 롯데타운으로 꾸며 현재의 잠실로 발전하기까지 일등공신의 역활을 톡톡히 해내었죠. 


또한 길 건너편에는 우리나라 최고 높이의 롯데타워도 마무리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27주년이 되는 이번 7월달에는 그와 관련된 할인행사가 있는데요.


최초 개장년도였던 1989년의 동전을 소지한 고객과 동반 1인은 자유이용권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전은 100원이나 500원, 10원 등 권종에 상관이 없으며 우리나라 동전만 해당된다고 합니다.


이 할인행사를 적용하면 가격이 무려 반값이 되니 집안에 있는 동전의 년도를 빨리 살펴보세요. 

 



 

2. 롯데월드 16년 7월 할인정보 777할인

 

 

두 번째 할인행사도 독특한 내용으로 되어있습니다.


고객의 주민등록번호에 숫자 7이 3개가 있다면 그것이 바로 할인쿠폰이 되는 행사가 열리고 있습니다.


주민등록번호가 7이 3개인 본인과 동반 1인은 하루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의 가격을 어른 기준 최대 50%까지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7이 3개인 분들은 어서 빨리 가보세요. 물론 방문할 때 신분증 챙기는 것 잊으면 안되겠죠? 

 

 

3. 롯데월드 16년 7월 할인정보 생일

 

 

7월에 생일인 분들을 위한 할인이벤트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일이 7월달이라면 하루종일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 1일권과 오후4시부터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애프터 After4 티켓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앞서 설명한 할인정보와 마찬가지로 본인과 동반1인이 함께 적용되며 이 행사 역시 할인을 받을려면 꼭 신분증이나 생일확인이 가능한 서류 챙기는 것 잊지마세요. 

 




이밖에 커플링을 한 커플들을 위한 행사와 초중고등학교에 다니는 학생과 대학생 우대 할인정보도 있습니다.


그리고 휴가나온 군인장병과 노인들을 위한 실버 할인혜택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지금까지 알려드린 7월의 롯데월드 할인정보를 보시고 이번 달 안쪽으로 방문하여 재밌고 즐거운 추억 만드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