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항 SKT로밍센터 어디있나요

2017. 2. 3. 16:03


이번 시간에는 제주항 SKT로밍센터 어디에 있는지 알려드릴까 합니다.


해외여행을 갈 때 가장 우려스러운 것중에 하나가 바로 통신문제가 있습니다.






국내가 아니다보니 통화할 일은 적겠지만 아예 연락이 안되면 불안해지기 마련인데요.


인터넷같은 데이터 통신도 WIFI 와이파이 존에서만 해야 할 정도로 불편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현지에서도 통화와 데이터가 가능하게 로밍 요금제를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제주항 SKT로밍센터의 위치와 운영시간등의 정보를 하나씩 살펴볼게요.



1. 제주항 SKT로밍센터 어디있나요


2. 제주항 SKT로밍센터 어디있나요



제주도 제주시 건입동에 위치한 제주항 국제여객선 터미널 1층에는 SKT 로밍센터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로밍센터는 오직 외국에서 한국으로 들어오는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임대로밍과 관계된 업무를 보고 있는데요.






업무시간과 운영시간도 해외 크루즈 스케줄에 따라 상시적이고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내국인한테는 어댑터 대여나 이용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제주항 SKT로밍센터 어디있나요



만약 해외로 출국하려고 할 때, 로밍을 집 근처에서 하고자 할 때에는 가까운 로밍센터에 방문하면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서울은 강남과 강북, 잠실과 용산, 보라매와 영등포, 을지로 등지에서 가능하며,


수도권은 수원과 안양, 인천과 일산, 의정부와 분당에서 신청접수 가능합니다.


그리고 유일하게 지방에서는 대구에 마련되어 있네요.


운영시간은 로밍센터에 따라 약간 다르게 운영되고 있으니 위의 이미지를 잘 참고해주세요.






이번 시간에는 제주항 SKT로밍센터 어디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요.


중국발 스모그가 날로 심해지는데 꼭 호흡기 건강관리 유념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