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 피자가 대중적으로 알려지게 된 이유는 피자헛의 노력이 숨어있습니다.
외국에 비해 토핑이 많이 넣는 것도 바로 피자헛에서 모두 시작된 것인데요.
요근래는 미스터피자같은 토종 브랜드와 도미노피자같은 후발주자와의 경쟁에서 뒤쳐지고 있는 모습을 보여 변화와 혁신이 요구되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 인식속에는 피자하면 피자헛이라는 인식이 뿌리깊게 박힌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피자헛 할인카드가 무엇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가장 먼저 이동통신사의 멤버쉽 카드 할인이 있습니다.
SK텔레콤과 KT, LG 유플러스와의 제휴로 피자 주문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대부분 15%에서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통신사의 멤버쉽 포인트로 결제할 때에는 할인한도내에서, 중복불가 하며, 포인트 차감이 된다는 것도 알아두면 좋겠네요.
이번에는 신용카드와 OK캐쉬백 할인 내용입니다.
피자헛 할인을 해주고 있는 카드는 너무나도 많은데요.
그중에서 가장 큰 할인폭을 보여주고 있는 카드가 바로 위의 이미지에서 나와있는 현대 M카드와 롯데카드입니다.
기간에 한정되어 있지만 전체 결제금액의 50%씩이나 할인을 해주는 현대 M카드와 포인트 차감을 하지않는 롯데카드는 10%의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카드 실적의 필요여부도 위의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OK캐쉬백의 할인 내용도 살펴볼 수 있는데요.
OK캐쉬백으로 주문할 때에는 30%할인을 받거나 2%의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어 좋습니다.
인터넷 주문과 전화주문, 모바일 주문과 함께 매장 주문에서도 모두 사용가능하니 더 좋은데요.
하루 1회, 타 할인행사와 중복할인은 안되고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여러가지 상품권으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피자헛에서 발행한 피자헛 상품권은 당연히 이용가능하며, 신세계 상품권과 해피머니, 해피21 외식레저 상품권, 도서문화 상품권등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대부분의 상품권 주문은 인터넷과 모바일 주문에서 사용할 수 없어 아쉬운데요.
앞으로는 이러한 점을 보완해주었으면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피자헛 할인카드가 무엇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피자헛 브랜드가 앞으로 많은 이들에게 더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