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GV 할인카드 확인해보세요

2016. 12. 9. 16:54


이번 시간에는 CGV 할인카드 확인해 보겠습니다.


CGV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영화관으로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와 함께 대형 영화관 시장의 전통적인 강자입니다.


현재 약 700여개 넘는 스크린을 확보했으며 이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스크린을 확보한 영화관인데요.






앞으로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진출하여 사업을 확장하려 하고 있습니다.


CGV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할인카드가 있는데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볼게요.




1. CGV 할인카드 확인해보세요



가장 먼저 살펴볼 CGV 할인카드는 CJ 원 카드입니다.


CGV는 CJ그룹에서 운영하는 영화관이라 CJ의 다른 기업들과 포인트를 공유하고 있는 CJ 원카드가 있는데요.


이 카드를 이용하여 좀 더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죠.


종류는 신한카드와 삼성카드가 있으며 일부 CGV 지점에서는 CJ원카드의 포인트 할인 및 적립이 되지 않는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2. CGV 할인카드 확인해보세요



이번에는 CGV 할인카드중에 신용카드의 포인트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현대카드의 M포인트와 신한카드의 마이신한 포인트, 국민카드의 포인트리, 삼성카드의 보너스포인트와 비씨탑 포인트를 이용 및 적립하여 CGV 할인카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CGV 할인카드 확인해보세요



이번에는 통신사 할인카드와 주유 할인카드, 자동차 멤버쉽 카드 및 항공사 마일리지와 OK캐쉬백 할인카드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업체들마다 포인트카드와 멤버쉽카드가 아주 많은데요.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것들이 있다면 통신사 할인카드와 주유 할인카드, 항공 마일리지와 자동차 멤버쉽등이 있습니다.






바로 이러한 카드를 이용하면 CGV 할인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KT멤버쉽카드와 T멤버쉽 카드, LG 유플러스 멤버쉽 카드등이 눈에 띄고 그밖에 아시아나 마일리지와 에쓰오일, 현대오일뱅크, OK캐쉬백 카드등을 이용해 적립 및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4. CGV 할인카드 확인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와 제휴하여 CGV 할인카드로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CGV 할인을 해주는 카드가 워낙 많기에 포스팅에는 전부 담을 수 없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CGV 할인이 되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살펴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CGV 할인카드를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각 할인카드마다 조건과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조금씩 달라지고 있으니 사용하기 전에 이러한 사실을 미리 숙지한 다음에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용카드 할인카드 살펴보기

http://bit.ly/2hqFwxn


체크카드 할인카드 살펴보기

http://bit.ly/2h2rHb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