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푹 pooq 이용권 얼마에요

2016. 10. 9. 08:11


과거에는 TV를 오직 집에 있는 TV를 통해서만 시청했지만 현재는 컴퓨터 PC, 스마트폰, 태블릿같은 모바일 기기를 이용하여 시청하는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실시간TV보기 업체도 여러군데 생겼는데요.




대표적으로 티빙이나 푹 등이 있으며 모바일로 서비스되는 옥수수라는 업체도 있습니다.


그중에서 푹은 MBC와 KBS, SBS나 EBS같은 지상파 채널과 채널A, 티비조선, JTBC같은 종편을 주축으로 하여 일종의 연합체인 콘텐츠연합플랫폼에서 운영하고 있는데요.


인터넷으로 지상파 실시간 TV보기와 다시보기, 영화와 스포츠, 드라마 등을 서비스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푹 Pooq의 이용권이 얼마인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푹 pooq 이용권



가장 먼저 슈퍼팩 이용권부터 설명해볼게요.


이 이용권은 실시간TV와 방송 VOD, 영화무제한 보기가 가능한 이용권인데요.


모바일 전용과 PC와 TV에서도 볼 수 있는 이용권과 함께 초고화질로 제공하는 이용권으로 나누어지고 있습니다.


물론 초고화질을 제공하는 이용권이 가장 높은 금액을 지불해야 하겠죠?




2. 푹 pooq 이용권



이번에는 실시간TV와 방송VOD 이용권인데요.


초고화질로 제공하는 이용권은 월 10,9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이용권은 타임머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것은 실시간tV 시청 시 일정 시간을 되돌려 다시 시청할 수 있는 기능으로 최대 60분까지 되돌릴 수 있습니다.


다만 지상파 채널에만 한정되며 스마트TV는 실시간TV 서비스를 제공하고 않습니다.







3. 푹 pooq 이용권



4. 푹 pooq 이용권



방송 VOD 이용권과 실시간TV보기 이용권입니다.


방송VOD 이용권 스트리밍 전용이며 다운로드는 서비스되지 않아
다운로드를 받으려면 그 기능이 포함된 이용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그리고 실시간TV보기 이용권은 초고화질로 제공하는 이용권이 한달에 7,900원의 비용을 받고 있습니다.



5. 푹 pooq 이용권



6. 푹 pooq 이용권



이번에는 슈퍼팩 플러스 이용권과 다운로드 이용권인데요.


슈퍼팩은 실시간TV와 방송VOD, 30회 다운로드, 영화 무제한 지원이 가능하지만 요금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이용권은 30회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이용권으로
꼭 소장하고픈 프로그램이 있으면 이 이용권으로 결제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7. 푹 pooq 이용권



마지막으로 푹 Pooq 이용권으로 이용가능한 기기와 제공하고 있는 화질에 대한 도표입니다.


채널을 볼 수 있는 기기와 화질을 요금을 책정하는 기준이 되고 있어 매우 중요한데요.


모든 이용권은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이며 모든 가격표는 자동결제가 되는 이용권이므로 이용기간중에 언제든지 자동결제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푹 Pooq 이용권은 선불결제 방식이므로 결제취소 및 환불이 되지 않는다는 것도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푹 Pooq의 이용권이 얼마인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좀 더 다양한 채널과 프로그램이 많아지기를 바라면서 포스팅을 끝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