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어디어디 있나요

2016. 9. 15. 07:27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은 도서문화 상품권과 더불어 가장 유명한 상품권중에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상품권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상품권으로 오랜 역사와 더불어 많은 사용처와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는데요.




어디에 있는 어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을까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께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의 사용처가 어디어디 있는지 알려드릴까 합니다.



1.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어디어디 있나요



가장 먼저 컬쳐랜드 사이트에 방문해야 합니다.


검색을 통해서 방문해도 되지만 아래 링크를 누르면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www.cultureland.co.kr


메인 홈페이지 화면에서 왼쪽에 보면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의 종류별대로 사용처를 볼 수 있는데요. 그것을 선택해보세요.




2.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어디어디 있나요



위의 이미지는 종이로 된 가장 일반적인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의 사용처입니다.


5,000원권과 1만원권 두 종류가 있습니다.


사용처는 크게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대표적인 오프라인 사용처로는 교보문고와 yes24.com등 서점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같은 영화관, 빕스나 아웃백, KFC, BBQ, 비비고, 계절밥상같은 매장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도 지마켓이나 옥션, 11번가, 이마트, GS샵같은 쇼핑몰에서 이용이 가능한데요.


전국에 약 2만여개의 오프라인 사용처와 1천여개의 온라인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자신이 살고 있는 집주변 어느매장에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인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3.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어디어디 있나요



사용처 페이지 맨 하단에는 위와같이 오프라인 사용처와 온라인 사용처가 어디있는지 검색해볼 수 있는 메뉴가 있는데요.


동네이름이나 매장 상호명을 적거나 / 사이트 이름을 검색해보세요.


위와같이 조회 결과가 나오면 해당 사용처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잠실 주변의 오프라인 사용처를 검색한 화면입니다.


동네서점과 아웃백 매장, 알파문구점, 뚜레쥬르, 교보문고 등이 사용처로 잡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4.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어디어디 있나요



문화상품권은 앞서 말한 5,000원권과 1만원권 이외에 3만원권과 5만원권으로 이루어진 컬쳐랜드 쇼핑 문화상품권과 모바일 특화인 모바일 문화상품권, 그리고 게임사이트에서 결제할 수 있는 스마트 문상이 있습니다.


스마트 문상을 제외하고는 모두 컬쳐랜드 캐쉬로 변경이 가능하여 각종 온라인 쇼핑몰 같은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게 되어있는데요.


자세한 사용방법은 위의 이미지와 같습니다.


상품권 자체에 기입된 핀번호를 입력하는 것만으로 컬쳐랜드 캐쉬가 충전되어 이것으로 각종 쇼핑몰에서 신용카드처럼 결제를 할 수 있는 것이죠.


마지막으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은 다양한 곳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전국의 서점과 문구점/팬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국민은행과 제일은행, 기업은행과 우체국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교보문고와 영품문고, 우체국등에서는 신용카드로 직접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이번시간에는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가 어디인지 살펴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더 많은 사용처와 가맹점이 많아지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