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 다자녀카드 혜택과 신청방법 총정리

2016. 12. 17. 20:00


이번 시간에는 제주 다자녀카드 혜택과 신청방법에 대해 총정리해보겠습니다.


제주도는 우리나라에 하나밖에 없는 특별자치도로 국내에서 가장 큰 섬이기도 합니다.


제주시와 서귀포시로 나뉘어지고 있으며, 요즘에는 중국 관광객을 비롯한 많은 해외 관광객으로 인해 발전이 눈부실 정도로 일어나고 있는데요.






제주도에서는 다둥이 가정이라 불리는 다자녀 가정을 대상으로 다자녀 카드를 발급하여 다양한 혜택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이제부터 제주 다자녀카드의 혜택과 신청방법에 대해 차근차근 살펴볼까요?



1. 제주 다자녀카드 혜택과 신청방법 총정리



제주 다자녀카드는 '제주 아이사랑 행복카드'라는 명칭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것처럼 우리나라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낮은 출산율을 보이고 있기에 정부와 지자체에서 다자녀 가구에 많은 혜택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바로 다자녀 카드가 있는데요.


제주도에서는 비씨카드와 제휴하여 제주도 내에서의 가맹점을 이용했을 때 혜택과 비씨카드 자체의 혜택을 모두 이용할 수 있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제주 다자녀카드 혜택과 신청방법 총정리



가장 먼저 제주 아이사랑 행복카드의 가맹점 혜택부터 살펴보로게요.


제주도내 위치한 여러 매장과 가게를 이용할 때 받을 수 있는 혜택이라고 보면되는데요.


제주도에 있는 보육시설 이용 시 입소료 면제와 차량이용료를 면제해주고 있으며 영어회화같은 학원을 다닐 때에도 학원비를 10%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분유를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 시 할인해주고 있으며 산후조리원을 이용할 때에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제주도에 있는 농협 하나로마트 이용시와 제주도 호텔이나 콘도, 숙박시설 이용 시에도 최고 5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렌트카 예약 시에도, 은행 이용 시에도 우대금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3. 제주 다자녀카드 혜택과 신청방법 총정리



이번에는 비씨카드 혜택중에서 신용카드 혜택을 살펴볼게요.


유치원과 예체능학원같이 교육관련 업종 이용 시 10% 할인받을 수 있으며 전화로 진행하는 영어회화 월 수강료와 학원비도 최대 4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농협 하나로마트 이용 시에도, 전국 모든 백화점과 의류점, 제화점 이용 시 무이지 할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GS칼텍스 주유소 이용시 비씨탑 포인트도 적립해줍니다.


또한 CGV와 롯데시네마같은 영화관 현장에서 구매시 건당 1,500원 할인을 해주고 있으며, 국외여행 항공권도 최고 5%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4. 제주 다자녀카드 혜택과 신청방법 총정리



비씨카드 신용카드가 있으며 체크카드 혜택도 있겠죠?


비씨탑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있으며 영화관 CGV, 롯데시네마 현장에서 구매시 건당 1,500원 할인, 애버랜드, 서울랜드, 롯데월드같은 놀이공원과 테마파크 이용 시 본인에 한해 자유이용권 5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5. 제주 다자녀카드 혜택과 신청방법 총정리



마지막으로 제주 다자녀 아이사랑 행복카드의 발급방법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제주도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으며 3자녀 이상을 가진 가정이 신청할 수 있는데요.


전국 가까운 농협은행에 방문하여 신청하면 됩니다.


이때 필요한 준비물 및 구비서류는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같은 신분증과 3자녀 이상을 증명할 수 있는 주민등록등본이나 가족관계등록부가 필요하며 소득과 재산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도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제주도 다자녀 카드 혜택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총정리 해보았는데요.


우리나라의 출생률이 좀 더 높아져서 어린이들이 웃음이 끊이지 않는 사회가 되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