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태원 공영주차장 위치와 주차요금은 얼마 용산구편

2017. 1. 9. 08:51


이번 시간에는 서울 용산구의 이태원 공영주차장 위치와 주차요금은 얼마인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서울 용산구는 국내 부동산 업계가 가장 주목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서쪽으로는 홍대와 신촌이 있어 젊은이들로 넘쳐나고 있으며 한강을 접해있어 쾌적성이 무척 좋은데요.


그외 용산미군기지가 평택으로 옮겨가고 그 자리에 민족공원이 들어설 예정이라 앞으로 발전이 무궁하게 이뤄질 곳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이태원은 외국인들이 많고 경리단길과 지하철 6호선 한강진역에 있는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과 가까원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지역입니다.



1. 이태원 공영주차장 위치와 주차요금은 얼마 용산구편



첫번째 살펴볼 것은 이태원 공영주차장중에서 노외주차장의 위치와 운영시간 및 주차요금입니다.


노외주차장이란 빈터나 공터에 대량의 차량이 주차가능한 지역을 의미하는데요.


급지가 높을수록 사람이 많이 몰리는 지역이다하여 주차요금을 높게 받고 있습니다.


한남유수지와 한남동, 용산전자상가 근처에 몰려있으며, 운영시간이 다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주차장 위치는 네이버지도같은 서비스에 주소나 위치를 입력해보면 바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2. 이태원 공영주차장 위치와 주차요금은 얼마 용산구편



이번에는 이태원 노상주차장의 이용안내인데요.


노상주차장이란 길가 한쪽에 마련한 주차장으로 접근성이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효창공원과 이태원1동, 청파동과 후암동, 용문동등에 주차장이 있는데요.


운영시간이 제각각 운영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차요금은 대부분 5분당 250원의 비용을 받고 있는데요.


그밖의 노외주차장 하루 전일 주차권의 비용은 10여만원을 넘을 정도로 매우 비싼 것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이태원 공영주차장 위치와 주차요금은 얼마 용산구편



마지막으로 서울 용산구 이태원 공영주차장의 무료 및 할인 감면 내용도 알려드릴게요.


국가유공자와 고엽제 후유의증 환자, 장애인은 무려 80%까지 감면받을 수 있으며,


경차와 저공해차량, 서울 다둥이행복 카드 소지자들도 주차요금을 30%에서 50% 감면 및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서울 용산구의 이태원 공영주차장 위치와 주차요금은 얼마인지 살펴보았는데요.


이태원 근처에 주차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