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갤러리아 상품권 사용처 어디있나요

2016. 10. 5. 08:32


서울 압구정동에 본점으로 하고 있는 갤러리아 백화점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백화점으로 현재 총 5군데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 압구정동에 명품관이 본점이며 천안과 대전, 진주, 수원등에 걸쳐 영업을 하고 있는데요.




일반 사람들한테는 꽤 고급스럽 이미지를 갖고 있는 백화점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발행하는 갤러리아 상품권의 사용처가 어디어디인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0. 갤러리아 상품권 사용처



갤러리아 상품권은 1994년에 처음 발행되어 쇼핑이나 레저, 외식이나 미용 등 다양한 사용처와 가맹점을 두고 있는 상품권인데요.


구매는 전국에 있는 갤러리아 백화점 안내데스크와 한화증권 본점과 분당지점, 한화금융프라자내 한화증권 창구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종이로 된 지류 상품권을 비롯하여 요즘에는 모바일 상품권도 발행하고 있는데요.


모바일 상품권은 갤러리아 전국 지점과 사용처, 가맹점에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권면 금액 안에서 자유롭게 금액을 충전하여 사용할 수 도 있으며 포인트로 적립하거나 현금영수증 발행도 가능합니다.


다만, 현금이나 상품권, 기타 포인트로 교환되지 않으니 이러한 점은 꼭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1. 갤러리아 상품권 사용처



2. 갤러리아 상품권 사용처



3. 갤러리아 상품권 사용처



이번 포스팅에서는 종이로 된 지류 상품권 사용처만 알아볼텐데요.


모바일상품권은 지류 상품권과 사용처가 다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전국에 있는 갤러리아 백화점과 홈플러스 대형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플라자호텔과 파크하얏트서울 호텔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빕스와 베니건스, 차이나팩토리, 아워홈, 비비고, 마켓오같은 다양한 외식업체에서도 사용가능한데요.


외식이나 헤어숍등에서 사용할 때는 10만원 이하의 상품권만 사용 가능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갤러리아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법적으로 5년으로 되어있으나 이것은 5년이 경과하여도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갤러리아 상품권 사용처



5. 갤러리아 상품권 사용처



6. 갤러리아 상품권 사용처



레저와 골프, 기타 사용처도 있는데요.


한화리조트와 설악 워터피아, 63씨월드같은 한화그룹 계열의 레저 휴양지에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프라자 CC와 설악프라자 CC같은 골프장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박준뷰티랩과 하나로의료재단, LG아트센터에서도 이용가능한데요.


갤러리아 상품권을 구매할 때 오직 현금이나 법인카드로만 구입할 수 있어서 약간 불편한 것도 사실입니다.


개인 신용카드로는 상품권을 구매할 수 없다니 많이 아쉽네요.




오늘은 갤러리아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조금 더 다양한 사용처와 가맹점,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폭넓게 사용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포스팅을 끝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