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T지니팩 부가서비스 가입해지 방법과 사용안내

2017. 1. 16. 12:53


이번 시간에는 KT지니팩 부가서비스 가입해지 방법과 사용안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SKT나 LG 엘지 유플러스같은 이동통신사에서는 기본적인 핸드폰 요금제 외에 다양한 서비스가 가능한 부가서비스를 만들어서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데요.






국내 제 2위의 통신사인 KT에서는 여러가지 부가서비스를 시행중에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들로 투넘버 서비스나 로밍, 데이터충전등의 서비스가 있는데요.


오늘은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로 유명한 KT 지니뮤직을 이용한 KT 지니팩 이용방법과 신청가입 및 해지방법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1. KT지니팩 부가서비스 가입해지 방법과 사용안내



KT 지니팩이란 KT지니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와 연결하여 데이터 통화료 소진없이 음악을 무제한으로 듣는 부가서비스입니다.


최신 유행하고 있는 음악이나 자신이 듣고 싶은 음악을 KT 스트리밍 t사이트인 지니에서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으며, KT 멤버쉽 카드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한데요.


LTE 전용 데이터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지니팩은 KT 올레 모바일 고객과 KT 멤버쉽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데요.


부가 서비스이다보니 이용요금이 있는데요, 가격은 얼마일까요?



2. KT지니팩 부가서비스 가입해지 방법과 사용안내



KT 지니팩은 총 3개의 상품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일반적인 고객을 위한 6,600원의 지니팩과 청소년을 위한 3,300원에 이용가능한 청소년 지니팩, 올레 KT 멤버쉽 포인트 6,000점을 차감하여 2달 동안은 무료로 사용하다가 세번째 달부터 월 6,6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지니팩 멤버쉽 등의 상품이 있는데요.






이러한 지니팩은 상품 종류에 관계없이 데이터 소진없이 이용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2015년 7월 1일 이후부터 가입한 모든 고객은 스마트 다운로드와 음악감상으로 적용되는데요.


스마트 다운로드와 음악감상은 PC 컴퓨터와 스마트폰 어플과 앱에서의 음악듣기와 DRM처리된 MP3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3. KT지니팩 부가서비스 가입해지 방법과 사용안내



KT 지니팩은 지니 어플과 앱에서 회원가입을 한 뒤 이용할 수 있는데요.


LTE 가입자를 위한 서비스이다보니 3G나 2G 통신망을 이용하는 분들은 이용 할 수 가 없습니다.


오직 LTE 요금제나 LTE 휴대폰 이용 고객만 신청 가능하죠.


KT 지니팩 신청 가입방법 및 해지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올레닷컴 홈페이지나 올레 모바일 앱과 어플을 통해서 신청가능하며, 지니뮤직에서 이용권을 구매하여 신청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4. KT지니팩 부가서비스 가입해지 방법과 사용안내



마지막으로 위의 이미지는 KT지니팩 상품중 지니팩 멤버쉽과 청소년 지니팩 안내이미지인데요.


사용하시기 전이나 가입하시기 전에 한 번쯤 읽어보면 좋을 것 같기에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KT지니팩 부가서비스 가입해지 방법과 사용안내를 해보았는데요.


KT 통신사 고객중에서 최신 음악이나 원하는 노래를 듣고자 하는 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희망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