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이파크몰 상품권 사용처와 이용안내

2017. 2. 5. 16:54


오늘은 아이파크몰 상품권 사용처와 이용안내를 해볼게요.


아이파크몰은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복합쇼핑몰입니다.






현재는 현대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아이파크몰 백화점를 비롯하여 용산CGV와 여러 종류의 맛집과 대형마트인 이마트, 문화센터, 건담몰, 쇼핑몰등이 들어서 있는데요.


얼마전에는 신라호텔과 더불어 서울 면세점을 취득하면서 HDC신라면세점이 들어서기도 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아이파크몰 상품권 사용처와 간단한 이용방법과 안내를 해볼게요.



1. 아이파크몰 상품권 사용처와 이용안내



아이파크몰 상품권은 용산 현대아이파크몰에서 사용가능한 상품권입니다.


물론 다른 사용처도 있는데요.


3,000원권과 5,000원권, 1만원권을 비롯하여 5만원권과 10만원권, 30만원권으로 구성되고 있습니다.


구입방법은 현금이나 법인카드로 구입가능한데요. 신용카드로는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개인명의 법인카드는 본인만 구입가능하며, 대리인은 구매가 안되는데요.


이때 신분증을 꼭 지참해주세요.


구매장소는 아이파크백화점 패션관 3층 회원서비스센터 상품권 데스크에서 할 수 있으며 연락처는 전화번호 02-2012-0201~3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2. 아이파크몰 상품권 사용처와 이용안내



아이파크몰 상품권의 사용처는 어디일까요?


아이파크몰에 입점한 대부분의 매장에서는 사용이 가능한데요.






전문식당가같은 맛집과 아이파크 백화점 패션관과 리빙관, 디지털전문점과 아이파크 백화점 문화센터, 대교문고와 이마트 용산점에서 이용가능합니다.


그리고 신라아이파크 면세점과 아이파크 콘도미니엄, 파크하얏트, 신라면세점 서울, 서울과 제주 신라호텔,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도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3. 아이파크몰 상품권 사용처와 이용안내



아이파크몰에서는 자사의 상품권말고도 다른 제휴한 상품권도 이용가능합니다.


국민관광 상품권과 오일뱅크, 해피21, 홈플러스, GS칼텍스, 삼성상품권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다만, 이러한 제휴상품권 취급매장은 아이파크 백화점 내 패션관과 리빙관에서만 가능하고 임대매장이나 대교문고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아이파크몰 상품권 사용처와 이용안내



마지막으로 아이파크몰 상품권을 사용하는데 있어 주의사항과 알아두면 좋은 점에 대한 이미지입니다.


60% 이상 사용하면 잔액을 돌려받을 수 있으며, 환불할 때에는 꼭 구입영수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그리고 세일기간에도 이용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라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이파크몰 상품권 사용처와 이용안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중국발 스모그때문에 호흡기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외출 시 꼭 마스크나 코나 입을 좀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