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유플러스 데이터쉐어링 요금과 이용안내

2017. 2. 10. 08:53


오늘은 엘지 LG 유플러스 유플러스 데이터쉐어링 요금과 이용안내를 해보겠습니다.


적지 않은 수의 사람들이 핸드폰뿐만 아니라 여러 IT기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갤럭시탭이나 아이패드 같은 태블릿이나 서브폰으로 저렴한 갤럭시폰이나 아이폰을 구매하여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사용하고 있는 기기의 무선인터넷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따로 요금제에 가입해야 하지만 데이터쉐어링 서비스를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유플러스 데이터쉐어링 요금과 이용안내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1. 유플러스 데이터쉐어링 요금과 이용안내



데이터쉐어링이란 핸드폰 요금제 하나에 태블릿이나 기타 디지털기기의 무선인터넷 사용을 위해 핸드폰 요금제를 같이 사용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일종의 데이터 나눠쓰기와 데이터 함께쓰기 서비스라 생각하면 이해가 쉬운데요.


데이터쉐어링 이용요금만 지불하면 최대 2대까지 모바일 요금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엘지 LG 데이터쉐어링은 LTE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기에 LTE 데이터쉐어링이라고도 불리고 있는데요.


가입방법과 해지방법도 같이 살펴볼게요.




2. 유플러스 데이터쉐어링 요금과 이용안내



가격과 가입가능한 요금제


엘지 LG 유플러스의 데이터쉐어링 서비스는 LTE 요금제에 가입한 핸드폰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한 달에 부가세 포함 가격 7,700원의 요금만 납부하면 데이터를 함께 쓰기가 가능한데요.


최대 2대의 단말기까지 데이터 나눠쓰기가 가능합니다.






데이터쉐어링는 무제한이 아니라서 만약 내 핸드폰 요금제의 기본 무료 데이터가 남아있지 않을때에는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입가능한 요금제는 위의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과거에 사용되어진 요금제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유플러스 데이터쉐어링 요금과 이용안내



위의 이미지는 LG 유플러스 데이터쉐어링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가입 신청할 때 알아두면 좋은 점과 주의해야 할 점에 대해서 적어놓은 이미지입니다.


데이터쉐어링은 LTE 통신으로만 되기에 디지털기기도 LTE를 지원해야 하며, 최대 2대까지 동일한 명의로 등록이 가능하나 유심 구매비용은 별도로 청구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데이터세어링 전용 단말기는 음성과 영상 착신 및 발신이 안되지만 문자수신은 가능한데요.


가입 신청방법과 해지방법은 오직 LG유플러스 영업점에 방문해야만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유플러스 데이터쉐어링 요금과 이용안내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많은 기기를 사용하여 무선인터넷을 이용하고자 하는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