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나투어 상품권 사용안내합니다

2017. 2. 10. 16:50


오늘은 하나투어 상품권 사용안내를 해보겠습니다.


하나투어는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여행사입니다.


1993년 설립되었으며 현재는 엄청난 성장을 하여 23개의 계열사를 거느리고 있는 여행전문 그룹으로 재탄생되고 있는데요.






2000년에는 코스탁 상장까지 했으며 항공권 판매를 벗어나 2012년 이후에는 호텔같은 숙박 및 숙소시설에 엄청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투어에서는 숙박 공유 사업과 함께 여행상품권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제부터 하나투어 상품권 사용안내를 해볼게요.



1. 하나투어 상품권 사용안내합니다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은 하나투어 온라인몰과 부산이나 서울, 대전, 울산같은 전국 대리점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0만원을 시작으로 30만원권, 50만원권, 100만원권이 있으며 50만원 이상으로 구매하면 원하는 금액으로 발행가능합니다.


상품권 구매처 및 판매처는 하나투어샵 온라인쇼핑몰에서 가능하며 에이치티샵 070-8650-2641번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2. 하나투어 상품권 사용안내합니다



위의 이미지는 하나투어 오프라인 전용상품권의 모습입니다.


온라인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오프라인 전용 상품권인데요.






구매하는 방법은 결제정보를 입력한 후에 하나투어 본사회계팀으로 보내주어야 결제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상품권은 대부분 개인보다 법인명의로 대량 구매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3. 하나투어 상품권 사용안내합니다



개인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겸용상품권을 구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말 그대로 하나투어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모두 이용가능한 상품권인데요.


비밀번호 9자리로 된 스크래치 부분을 그대로 둔 상태에서는 오프라인에서 사용가능하며, 온라인에서 사용하고자 할 때에는 스크래치 부분을 긁은 후에 사용해야 합니다.


스크래치 부분을 긁으면 비밀번호 9자리가 나타나는데요.


이것을 온라인 쇼핑몰 결제화면에 입력하면 이용가능하며, 스크래치를 긁은 이 후에는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없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하나투어 상품권 사용안내합니다



하나투어 상품권을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점과 상세설명을 보여주고 있는 이미지입니다.


여행상품권은 발행일로부터 2년 이내에 사용해야 하며, 환불이나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도난이나 분실, 멸실이 되어도 보상은 하지않고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하나투어 상품권 사용안내를 해보았는데요.


국내 여행산업을 이끌어가는 대기업으로 발전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