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연금복권 당첨지역 확인하세요

2016. 12. 27. 07:20


오늘은 연금복권 당첨지역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조금만 있으면 2016년이 가고 2017년 새해가 오는데요. 새해 소망으로 가족의 건강과 부자되는 것을 많이 바라고 있을텐데요.






일반 서민들은 로또나 연금복권 1등에 당첨되는 것도 좋은 행운이라 생각합니다.


실제로 새해에는 복권 판매금액이 크게 늘어난다는 통계도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그중에서 연금복권 당첨지역이 어디인지 살펴보겠습니다.



1. 연금복권 당첨지역 확인방법



나눔로또 홈페이지에서는 로또와 연금복권, 기타 복권을 발행하고 판매하는 회사인데요.


이 회사의 홈페이지에서는 로또와 연금복권에 대한 각종 정보와 통계를 모두 공개해놓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게 되면 바로 접속할 수 있는데요.


바로가기      http://bit.ly/2it8QnN


접속을 한 뒤 메인 홈페이지에서 상단 2번째 메뉴인 '당첨결과 - 연금복권 520' 메뉴를 차례대로 선택합니다.



2. 연금복권 당첨지역 확인방법



메뉴를 선택한 화면이 바로 위의 이미지인데요. 이번 주 1등서부터 7등 당첨까지의 번호가 모두 표시되고 있습니다.


1등은 월 500만원씩 20년간 지급받게 되는데요.


세금을 제외하고 약 390만원의 실수령금을 받게되는데 이 금액이 너무 적다는 의견이 많아 1등 당첨금을 인상한다는 계획도 잡혀있습니다.






그리고 2등은 1억으로 일시불 수령받게 되는데요.


오른쪽 상단에는 지난회차의 당첨번호를 조회할 수 있게 메뉴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자 하는 정보는 연금복권의 당첨지역이니까 같은 페이지의 상단에 있는 '당첨결과' 메뉴를 선택합니다.



3. 연금복권 당첨지역 확인방법



당첨결과 메뉴를 선택하니 위와같은 페이지로 변경이 됩니다. 여기에서 우리가 찾던 연금복권 당첨지역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각 회차별로 1등과 2등의 당첨지역과 지급일자, 판매점을 리스트와 목록으로 표시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 282회에서는 분당 정자동에 1등과 2등 2장이 모두 당첨되었는데요. 모두 같은 판매점에서 구입한 것으로 보아 같은 사람이 했는가 봅니다.


복권당첨되는 꿈이라도 꾸었는지 부자동네인데 참 운도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연금복권 당첨지역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보았는데요.


당첨확률을 높이거나 특별한 당첨비결은 없는 것 같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과 저한테도 복권 당첨의 행운이 있기를 바라면서 글을 마무리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