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U기프트카드 사용내역과 잔액조회하기

2016. 12. 9. 07:55


오늘은 CU기프트카드 사용내역과 잔액조회하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CU편의점은 세븐일레븐이나 GS25편의점, 미니스톱과 더불어 국내에서 가장 큰 편의점 중에 하나로 꼽히고 있는데요.






편의점 최초로 자사의 기프트카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CU 편의점 어디에서나 충전과 사용이 가능하게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친구나 가족, 지인들에게 기프트카드를 선물도 할 수 있는데요.


CU기프트 카드 사용법과 사용내역, 잔액조회하기 방법이 어떻게 되는지 하나씩 살펴볼게요.




1. CU기프트카드 사용내역과 잔액조회하기



CU기프트카드는 일종의 상품권과 쿠폰과 같은 개념입니다.


기프트카드로 물건도 구매할 수 있고 다른사람에게 선물로도 줄 수 있는데요.


1회 최대 30만원까지 충전할 수 있으며 카드 당 최대 50만원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만약 50만원치 충전한 CU기프트카드가 있다면 CU편의점에서 50만원치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죠. 상품권과 완전히 똑같죠?


그리고 기프트카드의 유효기간은 마지막 충전일로부터 5년간 사용할 수 있으며, 도난이나 분실했을 경우에는 일종의 무기명 증권이라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2. CU기프트카드 사용내역과 잔액조회하기



CU편의점에서는 자사의 CU기프트카드뿐만 아니라 다른 회사의 기프트카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글 기프트카드서부터 시작하여 틴캐시나 티스토어, 넥슨, 피망, 넷마블, 닌텐도와 T데이터쿠폰, 티켓링크 기프트카드 등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특히 CU기프트카드로 결제 시 SKT멤버십 결제금액 1,000원당 100원 할인 또는 OCB 0.5%적립이 가능하니 SKT 이용자들은 이러한 점을 알고있으면 좋을 것 같습닌다.






CU기프트카드로 편의전내 거의 대부분의 물건을 구매할 수 있지만 몇 가지 상품에 대해서는 구매나 충전이 안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로또나 교통카드 충전, 휴대폰 충전, 문화상품권이나 신세계상품권등은 구매할 수 없으니 이러한 점도 같이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3. CU기프트카드 사용내역과 잔액조회하기



CU기프트카드의 사용내역과 잔액조회를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한 다음에  카드번호와 조회기간을 입력하면 잔액조회와 사용내역을 바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프트카드의 환불은 잔액이 전액 그대로 있을 경우 구매한 매장에서 한 달 이내에 환불이 가능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CU기프트카드 사용내역과 잔액조회하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으니 늘 건강에 유의하셨으면 합니다.


바로가기      http://bit.ly/2gvzjk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