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T멤버쉽 포인트 사용처 알아보자

2017. 2. 13. 07:16

오늘은 KT멤버쉽 포인트 사용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국내의 대형 이동통신사는 모두 저마다의 멤버쉽 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SKT에 이어 가입자 수 2위인 KT에서도 올레 Olleh KT멤버쉽 제도를 운영하여 다양한 혜택과 할인행사, 이벤트를 벌이고 있는데요.


KT멤버쉽 등급은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VIP - 골드 - 실버 - 화이트 - 일반 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등급에 따라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와 혜택 및 할인행사가 다르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올레 Olleh KT멤버쉽 포인트 사용처중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사용처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KT멤버쉽 포인트는 모바일과 집전화, 인터넷과 IPTV, 와이브로와 인터넷 전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대로 최고 등급인 VIP서부터 가장 하위 등급인 일반 순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고객의 연간이용금액에 따라 고객 등급이 산정되며 적립한 KT멤버쉽 포인트를 활용하여 다양한 사용처에서 할인을 받거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영화관


CGV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CGV 골드클래스에서 영화예매 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VIP는 연간 한도내에서 영화예매가 무료이며, 골드클래스 CGV에서는 50%할인받을 수 있는데요.


CGV에서는 일반 등급의 고객도 최대 7,000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2. 외식


패밀리 레스토랑인 아웃백과 빕스에서도 VIP 및 일반 등급의 고객에게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드포갈릭과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같은 곳에서는 VIP기준 각각 20% 및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네요.


또한 스노우폭스, 피자헛, 불고기브라더스, 하코야, 파파존스, BRCD, 라그릴리아, 디퀸즈, 퀴즈노스, 힛더스팟, 마키노차야, 켄싱턴, 노보텔 엠배서더 레스토랑에서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3. 베이커리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 파리크라상에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리바게뜨와 파리크라상에서는 VIP 등급 기준 1,000원당 150씩 할인받을 수 있으며 뚜레쥬르와 신라명과는 각각 30% 및 1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브레댄코와 에릭케제르에서도 이용가능합니다.





4. 카페


카페와 커피전문점에서도 KT멤버쉽 포인트로 결제가능합니다.


스타벅스와 커피빈,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와 미스터힐링, 씨카페여행자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편의점


편의점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GS25와 미니스톱, 위드미에서 이용가능한데요.


안타깝게도 CU 편의점에서는 이용할 수 없는데 다음에는 CU도 사용처로 등록되었으면 하네요.






6. 쇼핑


여러분들은 지금 KT멤버쉽 포인트 사용처를 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쇼핑 부문인데요.






이마트와 현대 H몰, 인터파크 도서와 신라면세점, 신세계 면세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ABC마트와 루이까토즈, 모나미펫, 하프클럽에서도 모두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7. 테마파크


이번에는 테마파크 부문의 사용처입니다.


에버랜드에서는 KT멤버쉽 포인트카드로 결제하면 VIP나 골드 실버 일반 등급에 상관없이 모두 자유이용권 40%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캐리비안베이에서도 30%할인 받을 수 있으며, 롯데월드와 서울랜드, 설악워터피아, 키자니아와 박물관은 살아있다에서도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8. 글로벌 / 생활


KT에서 제공하고 있는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는 지니뮤직에서는 최대 100% 할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KT 멤버쉽 Car+와 KT위즈 프로야구단, 하나투어, 롯데렌터카, 대림미술관, 준오헤어, 박준뷰티랩, 제오헤어, 마샬뷰티살롱, 자끄데샹쥬, 아이벨르팜므, 미즈노블w임원묵, GK네일, 허그맘, ABC쿠킹스튜디오, 비씨골드, 유클라우드에서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KT멤버쉽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을 보시고 위의 매장과 사용처에서 결제할 때 꼭 KT멤버쉽 포인트카드로 결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