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족무한사랑 할인혜택과 신청방법 (LG유플러스)

2017. 2. 14. 11:02


오늘은 LG유플러스의 가족무한사랑 할인혜택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하더라도 국내 이동통신사에서는 우리가족을 대상으로 한 가족결합 할인을 저마다 시행한 적이 있습니다.






현재까지도 꾸준히 하고 있는 결합상품 요금할인 제도인데요.


그중에서도 LG 유플러스가 마케팅에 가장 열심이기도 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엘지 LG유플러스의 가족무한사랑 할인혜택과 신청방법을 알아볼게요.



1. 가족무한사랑 할인혜택과 신청방법 (LG유플러스)


2. 가족무한사랑 할인혜택과 신청방법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의 가족결합 요금제인 U+ 가족무한사랑은 같은 가족끼리 인터넷 사용을 하지않아도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가족이 LTE 모바일 요금제를 사용하고 사용기간을 합쳐 그 기간에 따라 요금과 가격을 할인해주고 있는데요.


오랫동안 사용하면 할수록 추가적으로 할인되고 있습니다.


가령  4인 가족 모두 LG유플러스 LTE요금제를 월 48,400원에 이용하고, 가족간의 사용합산 기간이 30년 이상 기준시에는 최대 44,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것이죠.


꽤 매력적인 상품이죠?



3. 가족무한사랑 할인혜택과 신청방법 (LG유플러스)



가족무한사랑 할인혜택에 대해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볼게요.


가족결합 요금을 사용하고자 하는 인원이 많으면 많을수록 요금할인 폭은 커집니다.


2명일 경우 최대 6,600원이며 3명은 13,200원 4명은 최대 22,000원까지 할인헤택이 주어지는데요.


가족끼리 사용한 기간이 길면 길수록 추가적으로 요금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결합했을 때 사용합산 기간이 15년 이상이면 11,000원을 / 30년 이상일 경우 22,000원 할인해주고 있는데요.


위의 요금은 가족 구성원 모두 48,400원의 요금제를 이용한다는 가정하에 꾸며진 혜택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사용하는 요금제의 금액이 많으면 할인폭은 더욱 커지며, 반대로 적어진다면 할인폭 역시 적은 금액밖에 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4. 가족무한사랑 할인혜택과 신청방법 (LG유플러스)

▲ 가족결합 할인금액


5. 가족무한사랑 할인혜택과 신청방법 (LG유플러스)

▲ 기간에 따른 할인금액



위의 이미지는 가족결합 할인을 받을 때 가족 수에 따른 할인금액과 결합기간을 모두 합쳤을 때 할인금액이 얼마인지 나타낸 표입니다.


가족 수에 따라 할인폭이 달라지며, 동시에 월정액을 얼마 지출하느냐에 따라 할인금액이 달라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월정액 22,000원 미만의 고객은 결합은 가능하지만 개별적인 할인은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 합산 사용기간에 따라서도 할인금액이 달라지는데요.


15년에서 29년까지는 11,000원 / 30년 이상일 경우에는 22,000원의 요금을 추가적으로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6. 가족무한사랑 할인혜택과 신청방법 (LG유플러스)



위의 이미지는 가족무한사랑을 이용했을 때 주의해야 할 점과 알아두면 좋은 내용을 표시한 이미지입니다.


최소 2회선 이상 가족결합이 가능하며, 최대 4회선까지 결합이 가능한데요.


신청방법은 전국 LG 엘지 유플러스 매장과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LG유플러스의 가족결합 할인상품인 가족무한사랑 할인혜택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플러스를 장기간 이용하고 있는 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