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한은행 문자서비스 입출금 거래내역 알림 SMS 신청하기

2016. 10. 19. 08:00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은행에 직접가서 금융업무를 보는 것보다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 모바일을 이용하여 금융거래를 하는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이러한 추세때문에 시중은행들은 오프라인 영업점을 줄이는 대신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등에 많은 투자와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관련 서비스들도 여러개 있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 도 있습니다.






온라인 금융거래를 하다보면 해킹이나 피싱등의 위험에 노출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누군가 내 통장에서 나 모르게 입출금을 했는지 늘 불안한 마음이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이러한 분들은 오늘 소개할 서비스가 딱 좋은것 같은데요.


신한은행 고객들을 위해 신한은행 입출금 거래내역 문자 알림서비스가 무엇이고 어떻게 신청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신한은행 문자서비스 입출금 거래내역 알림 SMS 신청하기



신한은행의 입출금 거래내역 알림서비스는 여러 종류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스마트폰같은 경우에는 신한은행 어플에서 푸시메시지를 통해 계좌의 입출금 내역과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으며,


스마트폰을 포함한 일반 핸드폰에서는 계좌 입출금 내역을 문자서비스 SMS으로 바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컴퓨터에서는 등록한 이메일로 거래내역 알림서비스를 통지하고 있는데요.


어플과 이메일 통지 알림서비스는 무료이나 핸드폰 문자서비스, SMS서비스는 월 1,000원의 수수료를 받거나 통지 건당 20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2. 신한은행 문자서비스 입출금 거래내역 알림 SMS 신청하기



얼마전까지만 하더라도 PC와 컴퓨터를 이용한 인터넷뱅킹이 대세였지만 현재는 모바일뱅킹이 무섭게 점유율이 치솟고 있는데요.


특히 은행에서 출시한 어플을 이용한 금융거래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신한은행도 마찬가지로 어플을 이용하면 입금과 출금의 통지내역을 알 수 있으며 관리할 수 도 있으며,


휴대폰으로 문자서비스 SMS를 보내거나 각종 정보도 살펴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은행측에서도 가장 적극적으로 마케팅하는 것도 바로 은행 어플을 이용한 방법으로 무엇보다 편리함과 안전성면에서 다른 방법보다 좋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3. 신한은행 문자서비스 입출금 거래내역 알림 SMS 신청하기



신한은행의 입출금 내역 문자서비스는 어떻게 이루어질까요?


가장 먼저 거래통장으로 이체하면 이동통신사에서는 내 핸드폰으로 지급내역을 통지해주는 것인데요.


이때 인터넷뱅킹 출금내역 통지서비스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22시까지 365일 1년 내내 통지하고 있으며 심야시간대 통지를 선택할 경우에는 24시간 내내 문자서비스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입출금 내역의 금액에 따라 통지여부 설정이 가능한 서비스도 같이 시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은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이나 어플, 전화로 신청하면 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한은행의 입출금 거래내역 알림 문자서비스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간단한 설정만으로 큰 만족감을 주는 서비스라 많은 분들이 이용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