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남세브란스 병원 주차안내 및 셔틀버스 운행정보

2016. 10. 23. 07:54


서울시 강남구의 땅값이 높은 이유는 인문학적 인프라가 잘 갖춰져서 높은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는 전문가들이 많습니다.


대기업 본사와 양질의 일자리가 많은 것뿐만 아니라 생활 편의면에서도 국내 최고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삼성서울병원과 서울성모병원 등 최고의 병원이 밀집한 곳이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할 강남세브란스병원도 강남에 위치해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강남세브란스 병원 주차안내 및 셔틀버스 운행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강남세브란스 병원 주차안내 및 셔틀버스 운행정보



강남세브란스병원은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해 있는 종합대학병원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시는 길은 남부순환로를 이용하여 매봉터널을 빠져나오거나 강북에서는 동호대교를 타고 오는 법, 올림픽대로를 이용하거나 강남대로를 이용하는 방법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강남세브란스병원 자체내에서는 병원 셔틀버스를 인근지역으로 운행하고 있는데요.


이 내용은 포스팅 말미에 다시 한 번 소개하겠습니다.




2. 강남세브란스 병원 주차안내 및 셔틀버스 운행정보



강남세브란스병원의 주차요금과 주차안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주차요금은 주간과 야간으로 구분하고 있으며 주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22시까지인데요.


입차 후 30분까지는 1,500원이고 그 후 30분 초과시마다 10분당 500원을 추가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야간은 오후 22시부터 그 다음날 오전 6시까지이며 5,000원 단일 금액으로 지불받고 있습니다.






외래진료 환자나 응급실 환자, 입원과 퇴원, 수술 및 중환자실 이용객들은 무료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1인실 병실을 이용하는 분들은 오후 19시부터 그 다음날 오전 6시까지 무료로 주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차비를 할인 받을 수 도 있는데요.


하루 일일 주차비는 2만원이며, 장애인 차량은 50%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3. 강남세브란스 병원 주차안내 및 셔틀버스 운행정보



앞서 잠시 이야기한대로 강남세브란스병원에서는 인근 주민들을 위해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위의 이미지가 셔틀버스 시간표이며 포스팅 맨 첫번째 이미지는 셔틀버스의 노선도를 나타낸 이미지입니다.


운행노선은 총 3종류이며 시간대와 정류장 정차시간도 모두 위의 시간표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거 대형마트에서 셔틀버스 운행할 때는 많은 논란이 있었는데 병원에서 하는 것은 별 말이 없네요.






이번 시간에는 강남세브란스 병원 주차안내 및 셔틀버스 운행정보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앞으로 더 발전하는 세브란스 병원이 되기를 바라면서 포스팅을 끝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