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파리바게뜨 할인카드 혜택 안내해드려요

2016. 11. 14. 08:40


파리바게뜨는 파리크라상의 대표적인 제과점 프랜차이즈로 어느 동네를 가더라도 한 두개씩 있는 제과점입니다.


서울 강남역이나 홍대는 물론 부산과 전주, 대구등 전국 각지에 제과점으로는 가장 많은 체인점을 두고 있는데요. 총 3,400여개의 매장을 운영중에 있으며 이는 경쟁사인 뚜레쥬르보다도 훨씬 많은 숫자입니다.


요즘에는 빵이나 케이크같은 전통적인 메뉴와 함께 샌드위치와 샐러드, 쿠키 및 음료까지 종합적인 제과업체로 발돋움하고 있는데요.






중국과 베트남같은 동남아 지역과 미국, 프랑스에도 진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파리바게뜨 할인카드와 제휴카드 멤버쉽카드가 무엇무엇이 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파리바게뜨 할인카드 제휴카드 멤버쉽카드 안내



가장 먼저 살펴볼 할인카드는 해피포인트 카드입니다.


해피포인트는 파리바게뜨의 모기업인 SPC 그룹내의 모든 브랜드에서 적립하고 할인받을 수 있는 멤버쉽 포인트 제도로 현재 약 1,800만명이 가입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파리바게뜨에서는 오프라인 카드와 앱 또는 어플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1,000원 이상 구매 시 결제금액의 5%를 적립해주고 1,000포인트 이상 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가능한데요.


휴게소나 역사에 위치한 매장에서는 이러한 혜택이 없다고 하니 시내에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2. 파리바게뜨 할인카드 제휴카드 멤버쉽카드 안내



이번에는 체크카드입니다.


카드회사의 카드 종류에 따라 적립이나 할인율, 환급등의 혜택이 판이하게 달라지고 있는데요.


크게 할인을 해주는 카드가 있는 반면에 캐시백으로 되돌려주는 카드로 구분하고 있으니 여러분이  원하는 카드로 결제하면 될 것 같네요.




3. 파리바게뜨 할인카드 제휴카드 멤버쉽카드 안내



이번에는 파리바게뜨의 신용카드 할인내용입니다.


신용카드같은 경우에는 체크카드보다 할인되는 종류가 적은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삼성카드와 씨티카드, 국민, 롯데, 신한카드등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체크카드와 다르게 거의 대부분 얼마이상 결제 시 청구 할인을 해주는 것이 주된 내용인데요.


대신 포인트 차감이 없다는 장점이 있으니 이러한 내용을 꼭 숙지한 다음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파리바게뜨 할인카드 제휴카드 멤버쉽카드 안내



5. 파리바게뜨 할인카드 제휴카드 멤버쉽카드 안내



마지막으로 통신사의 멤버쉽카드와 주유소 및 자동차 멤버쉽, OK캐쉬백 할인카드에 대해서도 살펴볼게요.


SKT나 KT, LG U+같은 국내 대형 이동통신사 3곳 모두 참여하고 있는데요.


등급에 따라 할인을 해주거나 적립을 해주는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의 멤버쉽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는데요.


최대 20%를 포인트로 차감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대오일뱅크 주유소와 OK캐쉬백에서도 할인이나 적립,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파리바게뜨 할인카드와 제휴카드 멤버쉽카드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이 포스팅을 보고 보다 저렴하게 맛있는 빵을 구매해보세요.